새꿈 새를 죽이는꿈 새 꿈해몽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새꿈 입니다. 새는 평소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자신이 가고싶은 곳을 날 수가 있는 아주 부러운 동물입니다.



저도 다시 태어난다면 독수리같은 하늘에서 마음껏 날수 있는 동물이 되고 싶은데요, 그럼 꿈에서 새는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새는 보통 재물, 작품, 일, 명예, 권세를 나타내므로 자신이 꾸었던 새꿈 을 잘기억하셔서 비교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새꿈해몽


새가 품안으로 날아드는 꿈

새는 자신이 원하고 소망하는 존재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던일이 잘되며 순탄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남자가 꾼다면 승진이나 하던일이 잘되고, 여자라면 임신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새를 잡는 꿈

자신에게 곧 좋은 소식이 있으며 자신이 한 노력보다 배가 되는 성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작은 노력을 했는데 큰 노력의 성과가 들어오니 더욱 노력하여 많은 성과를 노리면 될것 같습니다.



새가 날아가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던 모든 서러움과 걱정 , 근심이 새처럼 날아 갈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있는 생각을 편안하게 생각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새를 죽이는 꿈

자신의 배우자나 지인중에 건강이 좋지 않아지거나 대인관계가 원만해 지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또한 금전적 문제등으로 손해를 볼 수가 있으니 현재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큰 새꿈

골치석이던 과거가 정리가 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출발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다른뜻도 있습니다. 속임을 당하지만 그 속임으로 인해 자신에게 이로운 일이 일어나게 된다는 해석도 있습니다.



새가 공격하는 꿈

우연히 만난 사람으로 부터 상처를 입게 된다는 뜻입니다. 현재 자신의 주위를 잘둘러보고 경계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검은새 꿈

검은새라고 하면 보통 까마귀가 있습니다. 까마귀는 근심과 걱정을 뜻하며 죽음이나 불행을 뜻하는 동물입니다.항상 주의를 둘러보고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까마귀는 우리나라와 반대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가 되는 꿈

가까운 시일안에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 지며 경사가 발생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가정에 번영과 발전이 깃들며 행복할 일이 많아진다는 해석이 있습니다. 새는 인간이 갈망하는 날수는 유일한 동물이기때문 아닐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