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및 소멸기한 최신정보


안녕 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항공편은 바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입니다. 마일리지 조회 방법 뿐만 아니라 소멸기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출장이 잦거나 해외 또는 국내 여행을 위해 항공편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께선 마일리지가 자동적으로 쌓여져 있을 겁니다. 마일리지 구매 를 이용해서 비행기 업그레이드와 제휴사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마일리지도 소멸기한이 있기 때문에 만약 항공을 이용하신지 오래 되셨다면 빨리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먼저 대한한공 홈페이지를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 



▶▶대한한공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아래 사진과 같이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자신의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창이 뜨게 됩니다. 아니면 대한한공을 검색 하신 후 마일리지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더 상세한 마일리 조회를 원하시면 마일리지 상세보기를 클릭하시거나 나의 마일리지를 클릭하시면 사용가능한 마일리지와 유효기간 즉 소멸기한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통상 적으로 항공마일리지 소멸기한은 탑승일 기준으로 10년까지이며 마지막 당해에 12월31일 까지 유효하다고 합니다. 만약 사용하지 않으시고 기한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마일리지는 보너스 공권과 좌석승급 보너스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마일리지가 없어 자세하게는 확인을 하지 못하지만 일반 등급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더 빠른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항공 보너스 뿐만아니라 대한항공과 제휴협약을 맺은 호텔을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5성급 고급호텔들이 있습니다. 또한 로고 상품이라고 해서 대한한공 대표 로고를 인형과 시킨 상품을 마일리지 구매를 통해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마일리지는 만약 사용을 못하시는 상황이 있다면 가족양도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생긴 제도인데요,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과 가족등록방법, 신청방법, 양도와 합산 가능한 보너스 보기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더 다양한 제휴사와 마일리지 사용처를 알고 싶으시다면 ▶▶제휴사 할인혜택 링크를 누르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만약 마일리지를 탑승후 바로 적립하지 못하셨다면 사후 적립이 가능하신데요 이런 사후 적립은 탑승일 기준으로 1년내에만 가능합니다. 일부 항공편에 따라 그 기준일이 상이 하기 때문에 주의 사항과 사후적립 기한을 꼼꼼히 잘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및 소멸기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방학과 휴가기간이 되어가면서 많은 사람들께서 항공편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데요 생각보다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으므로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