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어플 순위 확인하고 5천원 할인받자!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배달 어플 순위 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요즘 전화로 시키는것 만큼 스마트폰 배달 어플을 이용해서 많이 주문해서 먹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이런 스마트폰으로 모든 일을 할수가 있는 시대에 접어든거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배달어플은 많은 광고로 인해서 접해 보셨을 건데요, 그럼 배달 어플 순위 를 확인 한 후 할인 받는 방법 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어플을 주로 많이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무한도전에서도 나왔다시피 자취방 근처 학생들이나 직장인 인데요, 바쁜 생활을 하다보니 전화보단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손쉽게 주문하는데 더 익숙해진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배달 어플 순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은 류승룡 씨가 광고 하였던 배달 어플 회사입니다. 한때 버스 광고에서 양옆 사이드 유리에서 많이 볼 수가 있었습니다. 우리가 무슨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이라는 어구를 써서 머릿속에 강렬히 남게하는 마켓팅을 이용하였는데요, 20대 30대들이 가장많이 사용하는 어플로 1등을 달성하였습니다. 


무한도전에서 나온 면접편에 나온 마켓팅 회사중 하나였습니다. 이벤트나 다양한 선물들이 많지만 타 어플에 비해서 포인트 적립이 다소 낮은편입니다. 

2.요기요(yogiyo)

요기요 라는 이름은 참 잘지은 이름 같습니다. 무슨 음식을 주문하거나 갖다줄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요기로, 저기요" 라는 말을 많이 쓰기 때문에 어감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오히려 친근한 경향이 있어 한번 들어도 쉽게 기억 할수 있는 이름같습니다. 요기오는 처음에 악동뮤지션과 차승원이 광고를 하였지만 현재는 김준현이 각종 광고에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에 항상 6초짜리 광고에 많이 나와 마켓팅을 하고있습니다. 



요기요 같은 경우는 주문누락이 잦은 편이라 주문후 다시 전화를 하는 번거러움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저 또한 사용하면서 몇번 누락을 당한지 모른채 한참을 기다린 경우가 있었는데요, 또한 배달 결제료가 가끔식 붙는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점 빼고는 첫 결제 할인이나 이벤트, 그리고 적립이 괜찮은 편이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3.배달통

배달통은 제일 처음 생긴 배달 어플로 마동석이 광고하는 브랜드 인데요, 하지만 현재는 요기요와 연수 합병되어서 같은 회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켓팅은 잘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많이 되는 편이지만 타 배달 어플에 비해서 할인이나 이벤트가 부족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모바일 앱순위 를 본다면 다소 부족하지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원하신다면 이용하시는것도 좋다고 생각 됩니다. 

지금 까지 배탈 어플 순위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할인이 잦은 요기요 에서 나온 할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첫 주문을 하실때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바로 5천원을 할인 받고 다음주 월요일에 5천원이 추가 지급이 됩니다.



또한 카드사 별로 할인 금액도 다른데요, 신한카드, 신한 포인트카드, 페이코, 우리카드, NH농협카드 등등 여러 카드 제휴사를 이용해서 중복할인 또한 받으실 수가있습니다. 



첫 주문과 카드 뿐만 아니라  월요일 이면 무슨 치킨 화요일은 이런치킨 이렇게 요일별로 할인 또한 다르다고 합니다. 모바일 앱 순위 에서 괜히 2등을 한 어플이 아닌것 같습니다! 요일 별로 매일 무엇을 먹을지 기다리는것도 소확행인것 같습니다.





이상 배달 어플 순위를 확인해보고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도 알아봤습니다! 다음엔 더욱어 양질의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생 속에서 돈벌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