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꿈 낙지꿈 상황별로 해몽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 편은 바로 문어꿈 낙지꿈 입니다. 월드컵 경기 승부예측에서 문어 파울은 6경기를 모두 맞추는 일이 있었을 만큼 학습력이 강하고 지적인 연체동물입니다. 



낙지도 사람에게 가깝고 항상 양질의 영양분을 제공하는 좋은 식품입니다. 둘다 우리에게 좋은 역할을 하는데요 과연 꿈에서도 그럴까요? 꿈은 상황별로 모두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기에 하나하나 보시면서 자신의 꿈과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문어꿈 해몽

문어 나오는 꿈

문어는 행운을 상징하며 자신에게 복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문어를 해하는 행동이나 죽은 문어를 보는 경우는 좋지않는 흉몽을 뜻하는 경우가많습니다. 



문어 먹는 꿈

문어는 일상에서 많이 볼 수있고 많이먹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문어는 음식으로 인한병, 특히 식중독이나 배탈이 날 수가 있다는 징조입니다. 



큰 문어 꿈

재물울은 뜻하며 만약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계신다면 확고하게 밀고 나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문어를 잡는 꿈

성가시고 귀찮은 일에 휘말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고 예기치 못한 일에 피해를 보는 상황이 나올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죽은 문어를 보는 꿈

만약 임신을 하신 상태라면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유산이나 사상아가 나올 수가 있고 임사부가 아니라도 자신의 신변에 이상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각별히 주의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문어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길몽과 흉몽 둘다 뜻이 있는 꿈입니다. 좋은쪽으로는 자신이 취직이나 어느 산하의 아래에 들어가 일을하게 된다는 뜻이고 나쁜 뜻은 구속이나 업악을 받을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문어가 공격하는 꿈

시비,건강, 질병, 자동차등의 나쁜 일들이 일어날 수가 있으므로 관심을 가지고 각별하게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낙지꿈 해몽 

낙지가 천장에 붙어있는 꿈

귀인이 나타난다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귀인이 아니더라도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며 도움을 주며 집안에 경사난다는 좋은 꿈입니다. 



낙지 잡는 꿈

문어 잡는 꿈과 다르게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교우 관계가 좋아지거나 회사나 직장동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또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낙지가 자신에게 달려드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낙지의 크기에 따라서 성별이 나뉜다고 하는데요, 클수록 남자아이 작을 수록 여아에 가깝다고 합니다. 



낙지를 먹는 꿈

문어를 먹는 꿈과 같이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역시 건강상으로 문제가 생기며 식중독이나 배탈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낙지를 손질하는 꿈

중단, 두절, 멈춤, 좌절, 실패를 뜻하는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도중에 포기하는 일이 생긴다는 꿈이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바랍니다. 



꿈은 꿈일뿐 나쁜꿈이든 좋은 꿈이든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