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꿈 변기꿈해 상황별로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꿈해몽편은 바로 변기꿈 입니다. 변기는 일상에서 꼭필요한 존재입니다. 



사람의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인간의 현대문물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화장실 변기에서 무엇을 한다는것이 좀 이상한 꿈일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화장실 관련된꿈은 보통 재물이나 복권관련된 행운적 의미가 많습니다! 그럼 상황별로 어떤 변기꿈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변기꿈 해몽


변기에 똥이 가득찬 꿈

재물운이 생겨난다는 꿈입니다. 만약 대변이 황금색이나 누런색을 띄고 있다면 대길몽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변기물을 내려버린다면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운을 쉽게 버린다는 의미입니다. 똥의 양의 많을 수록 좋습니다.


변기에 빠지는 꿈

변기에 빠지게 되서 몸이 더러워지거나 대변이 몸에 묻는다면 재산이 불어나거나 새로운 좋은 기회들이 자신에게 온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변기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한다면 흉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신변의 이상이 생기고 재산적 피해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변기가 없는 꿈

변기와 대변은 재물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뜻에서 변기가 없다는 꿈을 꾼다면 자신에게 누군가 저주를 하고 있고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주의사람들을 각별하게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변기 물이 안내려가는 꿈

만약 대변이 막혀 변기가 내려가지 않는다면 재산이 넘친다는 좋은 꿈이지만, 다른 휴지와 쓰레기들이 막혀 내려가지않는다면 그와반대로 자신에게 쓸모없는 일들이 생겨나 괴롭히게 된다는 뜻입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대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변기에 똥이있는것과 마찬가지로 재산과 명예, 부를 뜻하므로 똥이 넘칠수록 그 의미가 강해진다고 합니다. 


변기 청소하는 꿈

돈과 관련된 일에서 깨끗하게 해결이 된다는 뜻입니다. 만약 채무관계에 시달리고 계신다면 잘 해결이 되고 돈에 대해서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사라지게 된느 꿈입니다. 



설사로 인해 변기가 막히는 꿈

일반 대변과 다르게 설사는 그 반대 의미를 지닌다고 합니다. 골치아픈 일들이 우연적으로, 연속적으로 일어난다는 꿈입니다.


변기에 앉아 무언가를 생각하는 꿈

어떤 어려움도 지혜롭게 잘 이겨내 갈 수 있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변기에 볼일을 보지못하는 꿈

뭔가에 가로막혀 뜻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는 꿈입니다. 현재 골칫거리가 있고 이 골칫거리를 해결하지 않는 이상 앞서 나갈수가 없다는 꿈입니다. 


변기를 옮기는 꿈

나의 재산을 옮긴다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자신의 집이나 자신이 편안하게 생각하는 보금자리로 옮긴다면 명예와 부가 늘어나진만 모르는 사람이나 자신의 집이 아닌 장소에 옮기게 되면 막대한 재산적 피해를 입게된다는 두가지 꿈해석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