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카드 등록 및 포인트 사용처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돈벌기 편은 바로 CJ ONE 카드 등록 입니다. 밖에서 우리사 사용하는 제품, 먹거리, 여가활동 등 모든 곳에 CJ회사가 관여하지 않는곳은 없습니다. 그만큼 일상속에서 가장 많이 적립할수 있는 보편적인 카드 입니다.



특히 영화, 올리브영, 먹거리에서 많이 적립을 하시는데요! 항상 제품을 구매하면 "CJ ONE 적립카드 있으세요?" 라고 직원들이물어보기 때문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등록하였습니다!



CJ가 아마 여러분이 생각하시는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을겁니다. 그럼 CJ ONE 카드 등록 하는 방법과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CJ ONE 카드 등록




우선 CJ ONE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면되는데요 로그인은 다른 CJ 계열사 아이디와 동일하므로 만약 CGV 아이디가 있으시면 그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다음 위 사진의 빨간네모박스 카드등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드등록을 눌러주시면 카드 관리/변경 문구가 뜨는데요, 좌측 하단에 카드 등록을 한번더 눌러 주시면 됩니다.



발급하신 카드의 앞면에 숫자 16자리를 차례대로 입력해주시면 CJ ONE 카드 등록 이 끝이 나게됩니다. 꼭 등록을 해주시고 사용해주셔야지 제대로된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쉬운 방법으로 CJ ONE 카드 등록 을 할수 있습니다. 다음은 CJ ONE 카드의 어떤혜택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CJ는 다른 계열사 보다 일상 생활에서 쓸수있는 범위가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제 금액의 0.1~10%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사용하시려면 1,000P 이상 되시면 현금처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10,000P이상 사용하실시 카드 비밀번호 또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다고 하니 빌려주는것은 안될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을 이용할 수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휴사들을 빨간 네모박스로 표시해두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CGV는 결제금액의 5%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빕스 3%, 올리브영 2%, 뜨레쮸르 0.5%, 투썸 플레이스 2% 등등 아주 많은 혜택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카드 사용하시기 전에 유효기간을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4개월까지 유효합니다. 하지만 선물받은 포인트는 6개월의 유효기간을 가지는데요, 해당 월말일에 일관 소멸 된다고 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 되지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