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청소년드림 및 청춘열차와 환불규정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바로 KTX 청소년 드림 입니다. 앞서 다양한 KTX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KTX 청소년 드림 예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청소년 드림은 말뜻 처럼 나이제한 만24세 이하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 이상은 청춘 열차 구매하실때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KTX힘내라 청춘 40%할인받고 친구랑 여행가자!

▶▶KTX호남선노선 최신 요금과 시간표 알아보기

▶▶KTX경부선노선 최신 요금과 시간표 알아보기

▶▶KTX취소수수료 및 당일취소 환불규정



청소년 드림 뿐만 아니라 사진에 나와있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니 비싼 KTX요금 그대로 내지 마시고 확인 후 꼭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코레일 멤버쉽을 가입을 한 후 청소년 인증을 하셔야합니다. 또한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서 10%~30%할인율이 다르다고 합니다. 지연될시 1/4할인 이외는 중복이불가능하며, 특실요금과 최저운임 이하로는 할인을 하지 않습니다.



출발 1일전까지 꼭 신청을 해주셔야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코레일 앱과 PC둘다 에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할인을 타인에게 제공하였을시 자격정지가 될 수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KTX 청소년드림 이용방법



http://www.letskorail.com 코레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중앙 하단에 보이는 초록색 청소년드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청소년드림을 클릭해주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날짜는 반드시 1일 뒤 날짜를 선택해주셔야지 예매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경유를 보시면 수원과 구포를 경우한다고 되어있는데요 경우지를 꼭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과 같은 성수기는 조기 매진과 할인 매진이 있을수 있으니 미리 예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똑같은 주의사항입니다. 한번쯤은 자세하게 읽어보시고 잘 따르시기 바랍니다. "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예를 눌러주시면 좌석 선택창이 뜨게 됩니다. 역방향과 순방향이 있는데 보통 역방향이 마지막에 많이 남게 됩니다. 역방향을 선택 하시게 되면 순방향 마지막분과 바라볼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결제창이 뜨게 됩니다. 결제는 코레일 공통으로 20분이내 해주셔야지 예약 취소가 되지않고 예매가 됩니다. 제휴 할인과 마일리지 할인은 중복이 가능합니다.




이상 KTX 청소년드림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족들과 친구, 애인과 함께 KTX타시고 즐거운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