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법 최신정보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바로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법 입니다. 여행을 가장많이 떠나는 여름의 계절인만큼 많은 분들께서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시는데요! 



국내 항공을 자주 이용하시면 마일리지가 자동적으로 쌓이게 됩니다. 보통 이런 마일리지를 어디에다 이용하는지 잘 모르고 계십니다. 매년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억단위가 넘어갈만큼 상당수가 사용을 못한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및 소멸기한 최신정보


그럼 어떤 방식으로 대한항공마일리지를 사용할수 있을까요? 대부분 항공마일리지 구매 에 사용하지만 다른방법도 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법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법 은 바로 보너스 항공권 입니다. 보너스 항공권은 대한항공 운항노선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세금이나 따로 붙은 추가이용요금은 개인이 부담해하여야합니다.


1.좌석 승급 보너스



사진 처럼 좌석 승급에 대한 보너스 규정도 있습니다. 여기서 성수기때에는 항공권으로 사용하는 마일리지는 더 많은 마일리지가 소모가 됩니다.  



더 자세한 마일리지 공제표가 궁금하시면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2018년 최신정보 완벽정리 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2. KAL 라운지 보너스



국내 KAL 라운지 보너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국제선과 국내선 두개로 나뉘어져 있고, 국제선은 국내선에 비해서 2배가량 많은 마일리지가 공제 됩니다. 단 성수기 기간 7/25~8/5일까지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3. 지역별 초과 수하물 공제 마일리지



항공마일리지 구매 를 이용해서 수화물에 대한 공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지역마다 다르며 반려동물에 관한 마일리지는 따로 규정이 있으므로 대한항공홈페이지 에 들어가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4.세계일주 보너스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계일주 보너스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세계 일주 보너스는 항공사가 운항하는 구간을 이용해서 전세계를 여행 할수 있는 보너스 마일리지 상품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에 문의하시고 적용 규정 및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