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방법 및 소멸기한 최신버전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법 입니다. 올해 7월과 8월은 상당히 더운 여름이였습니다. 그런만큼 많은 분들께서 해외여행을 찾으시는데요, 해외여행의 꽃은 바로 비행기 입니다. 



비행기는 여행에 있어서 첫시작과 끝을 같이 하는 필수 코스 입니다. 그 만큼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 하시면 자연스럽게 마일리지가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쌓인 마일리지는 대부분 항공권에 사용하시는데요



항공권 말고도 다른 일상속에서 쓸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런 혜택을 사용하시려면 언제까지 사용가능한지 소멸기한까지도 알아봐야겠죠? 그럼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방법 및 소멸기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방법



1. CGV



다른 항공사와는 달리 아시아나는 일상속에서 쓸수 있는 다양한 마일리지 혜택이 많습니다. 특히 가장 활용도가 높은 CGV영화를 보실때, 마일리지를 차감시켜 쓸 수가 있습니다. 모든 영화관이 되는건 아니므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이마트



주부들이 좋아할만한 이마트 마일리지 차감 혜택입니다. 10만원이상 구매시 1500원 당 1마일 이므로 헤택폭이 상당히 크므로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3.위클리 딜스



매주마다 할인을 받을수 있는 제휴사가 바뀌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타벅스와 비비큐등 생활속에서 많이 사용되는 식음료 상품들을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4. 금호리조트 



아시아나항공 계열 리조트인 금호리조트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만큼 마일리지가 공제되며 환불규정을 잘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TEL:02-737-5400 



5.항공권 이용 



다음은 항공권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공제 혜택입니다. 항공권 운항 공제는 성수기에 50%의 공제가 더 붙습니다. 또한  여행지에 따라서 공제율이 다르므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제가 앞서 정리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2018 최신정보 완벽정리를 참고하시면 항공운항, 좌석승급제도, 초과수하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5.좌석 승급제



6.수화물 공제



내선 구간은 kg당 200마일이 공제되며, 미주노선 초과수하물은 공제마일이 2배 더 붙게 됩니다. 초과 수하물 공제는 아시아나항공권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소멸기한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소멸기한은 등급별로 나뉘어 집니다. 매직마일즈/실버/골드 회원은 10년 다이아몬드이상 우수회원은 12년으로 되있고, 유효기간 기준일은 탑승일 날짜로 측정되므로 자신의 마일리지지 소멸기한을 잘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블로그설명으로도 부족하시다면 아시아나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마일리지 사용에 대한 Q&A가 잘 정리 되어있으니 방문하셔서 해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방법 이였습니다.좋은 여행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