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달 무료 및 가입방법 요금 최신버전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일상 속 돈벌기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방법입니다. 인터넷 통해서 영화나 웹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최근 인터넷이 많이 발전하면서 영화관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PC나 태블릿, 모바일을 통해서 쉽게 영화를 시청할 수 가 있습니다.



저 또한 최근 넷플릭스 한달 이용권 을 통해서 주지훈과 배두나주연의 킹덤 웹드라마를 시청한적이 있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권 등록방법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주신 후 30일 무료시청 네모박스를 클릭해주시면 이용권 화면으로 넘어 가게 됩니다. 


먼저 이용권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한달 무료이용권이 끝가지 전 까지는 요금청구가 없으며 이용권 종료3일전에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또한 약정과 위약금, 해지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하니 부담없이 신청하셔도 됩니다.



다음단계는 금액별로 달라지는 넷플릭스 혜택입니다. 위 사진에 표기된 3가지 금액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권이 모두 소진되 후 월 요금으로 지불해야하는 금액입니다. 한 달만 사용하고 해지하실경우 어떠한 금액을 선택하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9500원과 14500원의 금액차이를 비교해보자면 가장 큰 차이점은  HD 화질 지원 인것 같습니다. 영상시청이 전부인 넷플릭스 이므로 영상의 화질차이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이러한 차이점을 둔것 같습니다. 


다음은 로그인 인만 하시면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알려드리자면 넷플렉스 측에서 한달 이 지날경우 메일로 알림을 보내지만 이를 간과하고 그냥 지나치시면 계속해서 선택하신 요금에 맞게 금액이 지불되므로 꼭! 한달이 지나면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자동해지는 없으므로 직접 로그인 하신 후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이상 넷플릭스에서 한달 무료이용권을 등록하는 방법이였습니다. 요즘 넷플릭스가 많이 핫한것 같네요! 즐거운 영화감상 되시기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