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및 혜택 으로 돈을 아끼자!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벌기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멤버쉽 포인트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마다 각 통신사의 포인트 사용률이 40%도 안된다는 뉴스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멤버쉽 포인트를 잘 활용하여서 할인 받아 평소에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쓰게되었는데요, 그럼 KT 멤버쉽 포인트 를 어떻게하면 사용하고 그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KT멤버쉽 포인트 등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것과 같이 일반에서 부터 VIP등급까지 나뉘어져있습니다. 사실VIP등급부터 제대로된 혜택을 누리실수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골드 회원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는 혜택을 누리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KT 포인트 사용 및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통신사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한 KT 멤버쉽인데요,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화 할인이나 편의점, 음식점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CGV와 롯데시네마 에서 대부분 영화 할인을 이용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밑에서 설명드릴 VIP초이스 에서는 더 많은 영화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밖에서 많이 드시는 피자나 치킨에서 많이 사용하실 수가 있고 패밀리 레스토랑도 이용가능해 외식할때 사용하시면 아주좋은것같습니다. VIP등급과 큰 차이가 없어 사용률이 아주 높습니다. 특히 주말에 사용률이 상당히 높아진다고 합니다. 저도 VIP등급이라 평소에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화나 요식업 외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는 편의점이나 스타벅스 커피 같은 곳에서도 실용성이높아 사용률이 높다고 합니다. KT VIP 조건 은 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총액이 100만원이상 사용하시면 KT VIP 조건 충족으로 내년1월 1일부터 VIP 등급으로 전환되게 됩니다. 



다음은 VIP 등급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VIP등급의 혜택은 9가지가 더 있는데요 특히 눈에 뛰는 혜택은 영화 1회 무료와 동반 1인 할인 인거같습니다. 


일반 등급 보다 VIP 등급이 할인 KT 멤버쉽 포인트 혜택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화 1회 무료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큰 차이는 있지않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VIP 등급혜택은 전부 통 틀어서 한달에 1회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이점에 유의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멤버쉽 포인트 헤택을 아직까지 많은 분들께서 잘 알지 못하고 사용하지 않고 계십니다. 특히 어르신 분들은 평생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런 포인트들이 매년 몇억 포인트가 사라진다고 하네요!! 아쉬울 따름입니다!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에 있어 많은 분들께서 가지는 질문들을 추려보았습니다!

1. 현재 휴대폰이 미납중인데도 멤버쉽을 사용할 수가 있나요? -->네, 사용하실 수가 있지만, 정지를 당하시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포인트가 많이 있는데 언제까지 사용해야 하나요?-->모든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는 매년 1월1일에 갱신되어 그전 포인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3. VIP혜택과 일반 혜택을 중복하여 사용 할수가 있나요?--> 아쉽게도 중복할인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상 KT 멤버쉽 포인트사용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해엔 KT VIP 조건 을 충족시켜 더 많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