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멤버쉽 포인트 사용 방법 및 혜택으로 돈을아껴보자!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KT 멤버쉽 포인트 에 이어서 T 멤버쉽 포인트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포인트 사용률이 우리나라에선 현자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현재 많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아직 부모님 세대는 사용하기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쉽고 자세한 방법으로 이번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SKT는 통신사 양대 산맥으로 전국 120개의 회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만큼 KT 못지 않게 많은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T 멤버쉽 포인트 를 사용하고 그 혜택을 받을수가 있을까요?

우선 가장 기본적인 T 멤버쉽 등급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KT와 마찬가지로 VIP까지 등급이 나뉘어져 있지만 5개가 아니라 3단계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90만원 이상 사용하시면 VIP등급이 될수 있는데요, 다른 방법으로는 5년이상 SK 통신사에 있으면서 60만원에서 90만원 이상 사용하신다면 자동적으로 VIP등급이 되실 수가 있습니다. 


VIP 등급과 실버 등급의 혜택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 이용 하시는데에는 불편함이 없으실 겁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120개의 제휴를 맺고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수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영화할인과 미스터 피자,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아웃백, 빕스, 파리바게트 등등보다 보기 쉽게 빨간박스로 체크 하였습니다^_^. 각 할인은 각 제휴사 로고 아래에 등급별로 할인율이 나타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제휴사들이 있는거 같은데요,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고 가족들끼리 외식하는데 좋은 할인이 아주많은것 같습니다.  사진에  나열된 제휴사 할인 말고도 다양한 제휴사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으시면 http://tmembership.tworld.co.kr <---좌측 링크를 클릭하셔서 <멤버쉽 혜택>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더욱 상세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 VIP등급의 T 멤버쉽 포인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VIP등급 할인은 여타 통신사와 같이 공통점으로 통합 월 1회 밖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잘 신중하시면서 자신에게 꼭필요한 혜택을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 혜택보다  할인율이 상당 하므로 유용하게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KT VIP 조건 보다 다소 제약이 적기 때문에 VIP등급에 도달 하기에 보다 쉬울 것 같습니다. KT와 마찬가지로 T 멤버쉽 포인트유효 기간은 1년이였지만 현재 T 멤버쉽은 무제한으로 바뀌였습니다!

T 멤버쉽 포인트 사용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사용방법은 어떻게 할까요? 바로 티 멤버십 카드를 만드는 것 입니다.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논 후  결제를 할때 "멤버쉽 할인 할께요" 라고 하시면서 카드를 사용하시면 위 할인을 모두 받으 실 수가 있습니다!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려면 모바일 T 멤버쉽을 다운로드 하신 후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더욱 쉽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 T 멤버쉽 포인트사용 방법 및 헤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른 통신사와 마찬 가지로 몇가지 유의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요금 미수납으로 정지를 당한 상태 일시 멤버쉽 혜택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2.멤버쉽 포인트 유효기간은 당해 1월1일 부터 년말 12월 31일 까지였지만 현재는 무제한으로 바뀐 상태이므로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3. 멤버쉽은 1만원 이상 3회 이상 연체 시 한 등급이 하향 조정 됩니다.



<통신사 관련 유익한 정보글>

● 2018/05/08 - [통신사 이야기] -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 및 혜택 으로 돈을 아끼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