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꿈 병원에서 일하는꿈 해몽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병원 입니다. 병원은 일상이나 꿈에서나 가기 싫은 장소중 하나입니다. 꿈에서 나오는 병원은 어떤 의미일까요? 병원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따라 많은 해석들이 있습니다. 



병원은꿈에서 근심 걱정 하고싶은 소망 등을 의미하는데요, 그럼 병원꿈 및 병원에 관한 꿈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병원꿈해몽


병원에서 치료받는 꿈

회사나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에 지장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예기치못한 사건이 일어날 수가 있지만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게 행동하고 신중을 가하면 면할 수가 있습니다. 



병원에서 퇴원 하는 꿈

병원은 앞서 자신에게 있는 고민을 뜻한다고 하였는데요, 자신을 구속하거나 억압하고 있는 무언가에게 벗아나고 자유롭고 독립적인 삶을 가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병원가는 꿈

현실에서도 좋지않는 병원가는 길은 꿈에서도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현재의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새롭게 시작하려는 언가가 잘 되지가 않는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병원에가서 어떤 행위를 하느냐에 따라 그 꿈의 해석이 조금 달라지겠죠?



주사맞는 꿈

많이들 꾸는 꿈입니다. 꿈에서 주사를 맞는다는 의미는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가 있는 뜻입니다. 직장의 이직이나 직업변경, 이사 등 자신이 하지못했던것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병문안 가는 꿈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준다는 꿈입니다. 그리고 그 도움으로인해 자신에게 더 큰 결과로 돌아와 이득을 봅니다. 현재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병이 낫는 꿈

꿈은 반대라는 말처럼 자신에게 오히려 독이 되는 일들이 생겨날 수가 있습니다. 우연치 않은 행운과 불행이 나타날 수가 있기 때문에 신중을 가하시는게 좋습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꿈  

남에게 도움을 주며 자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거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또한 대인관계가 좋아지며 남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