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꿈 해몽 장어먹는꿈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꿈해몽은 장어꿈 입니다. 장어는 일상에서 건강에 아주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비싸기 까지한 보양식인데요, 그럼 꿈에서는 어떤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그럼 장어꿈, 장어나오는꿈에대해서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장어꿈해몽


장어를 먹는 꿈

현실에서 장어를 원기회복 이라하지만 꿈에서는 장어를 기회를 뜻합니다. 자신에게 해로운 일들이 해결이되고 건강, 재산, 명예들이 점차 회복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장어가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 

대표적인 장어태몽으로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건강한 사내아이를 낳으며, 장차 큰 인물이 되고 영향력있는 사람이 된다는 태몽풀이가 있습니다.




장어를 놓치는 꿈

장어는 꿈에서 기회, 희망과 같은 긍정적인 의미를 뜻합니다. 이런 기회를 놓쳐버렸다면 흉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므로 항상 주의하시면서 행동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매우 큰 장어를 보는 꿈

큰장어를 보고 먹거나, 죽이거나, 놓아준다면 길몽중에 길몽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꿈에서는 대상의 크기가 클수록 그 의미가 강해진다고 하는데요, 장어는 기회를 뜻하므로 출세를 하거나 병을 나아지고, 귀인을 만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장어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용이 하늘로 올라가거나 뱀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처럼 자신에게 아주 좋은 일이생기며 출세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새로운 일이 생긴다면 주저없이 도전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장어한테 물리는 꿈

장어한테 물려서 피가난다면 자신에게 일확천금같은 큰 계기가 온다는 뜻입니다. 



장어를 꽉 잡는 꿈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장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장어는 현실에서나 꿈에서나 우리에게 꼭 필요한 존재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뿐 현실이 아닙니다. 참고하시되! 현재 자신에게 더 투자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