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꿈 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은 사자꿈 입니다. 사자는 남자라면 모두가 좋아하는 동물인데요, 늠름하고 강하고 빠르고 외모도 멋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저도 사자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숫사자 보다 암사자가 더 멋있는것 같습니다. 외관도 더 멋있는것 같고요! 그럼 사자꿈 에서도 이런 밀림의왕 이미지를 갖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자꿈 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

사자는 꿈에서 권력, 권위, 재산, 명예, 명성 지배욕과 같은 신분, 지위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자가 하는 행동들에 따라서 그 의미가 많이 달라집니다.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에게 큰 권력과 재산이 들오게 되며, 내가 주변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가 생기게 된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새끼사자가 안기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미숙하나 장차 큰인물이 되고 영향력을 갖춘 인재가 태어나게 된다는 꿈해몽입니다.



죽은 사자의 뼈를 보는 꿈

자신이 해왔던일에 대해서 후회하게 된다는 꿈해몽입니다. 사람을 남겨서 이름을 남기고 동물은 죽어서 가죽을 남긴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이 해왔던 일이 대해서 다시 한번 돌이켜 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유명해진다는 꿈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고 선망의 대상이 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자신이 실수를 하더라고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사자가 뒹굴며 노는 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찾게 되며, 인생의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꿈해몽입니다


.

사자랑 싸우는 꿈

자신에게 큰 권력이 생기거나 상대를 굴복시킬수 있는 큰 힘을 가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만약 싸워서 이기게 된다면 더큰 의미를 지니겠죠? (하지만 꿈에서는 주먹이 항상 느리게 날라가 힘들것 같습니다...)



큰 사자꿈

사자가 꿈에서 의미하는것처럼 큰 권력과 재산을 뜻합니다. 또한 가정에선 부모님을 의미하고 직장에선 자신의 상사를 의미할 수가 있습니다. 큰 사자를 보고 무서움을 느낀다면 자신에게 라이벌이 등장 할 수가있습니다.



사자 죽이는 꿈

힘과 권력에 맞서 승리를 쟁취하는것이므로 자신에게 그만큼의 출세가 따릅니다. 또한 직장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하고 높은 위치에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용기가 생긴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사자가 포효하는 꿈

사자가 표호하는 모습은 정말멋있죠, 그만큼 자신에게 힘이 있다는것을 뜻하므로 출세와 욕망을 이룰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새로운일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도전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자와 정면으로 마주치는 꿈

자신에게 힘과 권력에 대한 압박이 들오게 됩니다. 직장에선 상사의 괴롭힘이 있을 것이고 가정내에선 부부사이의 불화가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