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꿈 한복입는 꿈해몽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 편은 바로! 한복꿈 입니다. 한복은 우리나라 전통 의상으로 많은 국제적행사나 대명절날에 입는 의복입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많이들 입지않지만 광주같은 한옥마을에 가면 입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개량한복으로 생활에서 쉽게 입을수 있게 나왔다고는 하지만 저는 아직 한번도 입고 다닌걸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한복은 보이는 보습처럼 이쁘고 화려한 의미를 지닌 꿈들이 있을까요? 상황별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복꿈 해몽


검정한복이 걸려있는 꿈

검은색은 꿈에서 좋지않은 뜻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불운이 찾아오며 뜻하지않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가 있다는 흉몽입니다. 건강관리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한복을 입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된느 꿈입니다. 또한 그 관심으로 인해 주목받고 인정받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집니다.



한복입고 결혼하는 꿈

반려자를 만나거나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결혼하는 분이 시라면 결혼에 대한생각이 많아져서 꾸는 꿈일 수도 있으니 부담가지지말고 생각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한복 맞추는 꿈

결혼하기에 혼사나 청탁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조사에 사용할 예물을 서로 준비하는 꿈입니다. 만약 결혼 하실분이라면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 선물 받는 꿈

직장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모든 상황이 유리하게 흘러가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는 다는 꿈입니다. 



부부가 한복입고 외출 하는 꿈

자신이 하고있고 추진하는 일들의 성과가 좋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 지며, 행복한 가정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한복의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검은색 옷과같이 좋지않은 꿈입니다. 자신의 신변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시험에서 떨어지고, 직장에서의 문제가 발생한다는 흉몽입니다.



바지 저고리를 입은 남자아이가 들어오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며 장차 영향력있는 아이로 큰다는 꿈입니다. 바지 저고리의 색상이 화려할 수록 그 의미가 강해진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