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꿈 해몽 큰 트럭꿈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트럭꿈 입니다. 트럭은 일상 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우리에 꼭 필요한 차입니다. 



저희 아버님께서도 트럭운전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트럭에 대한 꿈을 많이 꾼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트럭꿈 에 대한 해몽을 많이 찾아보았는데요, 


저희 아버지 뿐만 아니라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꺼 같아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트럭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럭꿈 해몽


트럭이 나오는 꿈

트럭은 꿈에서 자신에게 소중하게 생각하는 무언가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도 트럭을 통해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들에겐 무엇보다 소중한것이겠죠? 꿈에서는 트럭의 상황에 따라 의미가 많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트럭 자동차 접촉 사고 꿈

일상에선 사고가 나면 무조건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꿈에서 자동차 접촉 사고 꿈 은 반대입니다. 새로운 시작이 될 수가 있고 골치거리가 사라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트럭을 운전 하는 꿈

만약 운전 하는 꿈 이 순조롭게 잘된다면 현재 자신의 방향이 올바르지만, 운전이 잘되지 않는다면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자신에 대해서 돌이켜 볼 필요가 있습니다.



트럭 시동이 걸리지 않는 꿈

현재 자신을 괴롭히는 무언가가 있으며 그 무언가에 의해서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있다면 잠시 미루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트럭에 짐을 싣는 꿈

이삿짐 트럭 꿈은 자신에게 걱정이 생기고 예기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만약 그 짐이 크고 무거운 것이라면 그의미가 강해진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트럭을 판매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꿈입니다. 직장생활이라면 진급을 한다고 볼 수가 있는 길몽입니다.



트럭을 구매하는 꿈

판매하는 꿈과 다른 의미로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주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 됩니다. 트럭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뜻하므로 복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큰 트럭 꿈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계기가 되며 자신에게 성공을 위한 발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또한 노력한것 보다 더 큰 성과를 이루기 때문에 좋은 길몽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