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꿈 식탁 꿈해몽 상황별로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꿈해몽 편은 가구꿈 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가구사업을 하셔서 평소에 가구는 수도 없이 바왔지만 가구꿈 은 꾼적이 없었습니다. 



그만큼 생소하고 많이 꾸는 꿈이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도 가구꿈 은 어떤 뜻이 있을까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럼 가구꿈 및 식탁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가구꿈 해몽


집안에 가구가 꽉 차 있는 꿈

집안에 기쁨이 깃들고 행복으로 가득찬다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또한 직장이나 사업에 있어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가구를 들이는 꿈

재산이 불어나고 번영하며 좋은 조력자에게 도움을 받게되는 길몽입니다.



화려한 식탁 꿈

가족의 화목을 상징하며 번성을 뜻합니다. 만약 미혼이시라면 자신에게 딱맞는 배우자를 만난다는 꿈입니다.


집에 가구가 텅 비어있는 꿈

집에 어려움이 생기고 우환이 들어온다는 흉몽입니다. 가구는 꿈에서 자신을 지켜주는 존재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가구를 버리는 꿈

곧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 죽거나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아프게 된다는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주위사람들에게 신경을 써야할 시기입니다.


비싼 가구를 사는 꿈

집에 돈이 없어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쓸모없는 곳에 돈을 쓰게 되거나 잃어버린다는 꿈입니다. 



오래된 가구를 보는 꿈

애정에 관한 문제가 발생 하게 되는 꿈입니다. 뿐만아니라 오랫동안 잘해왔던 일들이 문제가 생기기 시작 한다는 꿈입니다.

가구에 페인트 칠하는 꿈

예기치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며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 시는게 좋습니다.

 


옷장에 옷이 없는 꿈

부부간의 오해와 갈등이 생기게 된다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책상에 앉아있는 꿈

자신이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고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옷장에 옷 넣는 꿈

새로운 일들이찾아오고 자기를 괴롭히던 골칫거리를 옷장에 다 넣어버린다는 좋은 꿈입니다. 


가구 위치를 바꾸는 꿈

현재의 자신에게 새로운 일이 일어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흉몽일수도 있고 길몽일 수도있습니다. 길몽일 경우 기회가 찾아오고 흉몽인 경우 유산이나 자신이 가지고있는것을 잃어버린다는 뜻입니다.


가구가 파손되어 있는 꿈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신변상의 문제가 생기고 교우관계, 부부간의 관계또한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