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꿈 해몽 타조꿈 해몽 상황별로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바로 펭귄꿈 입니다! 펭귄은 뒤뚱뒤뚱 걸으면서 귀여운 외형을 가진 포유류 인데요, 우리 일상 속에서 자주 볼수는 없지만 마음만 수원 동물원 처럼 먹으면 쉽게 볼 수있는 친숙한 동물입니다.



 펭귄이 다리가 짧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엄청길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그만큼 자기 몸을 감추고 열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과연 꿈에서도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처럼 귀여울지 펭귄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펭귄꿈 해몽


펭귄이 여러마리 모여있는 걸 본 꿈

자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며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펭귄에게 둘려 쌓여있다면 더욱이 좋은 의미를 지닌다고 합니다.


펭귄들 끼리 싸우는 꿈

펭귄은 집단을 이루어 지내는 동물입니다. 따라서 군락을 이루는 동물들이 싸우게 되는것은 소속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경쟁이 붙게 된다는 뜻입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마찰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펭귄이 물고기를 잡아먹는꿈

꿈에선 물고기가 복을 준다고 하죠! 그런 물고기를 먹는 꿈이라면 자신에게 이로운 복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평소 망설이셨던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하는게 어떨까요? 


펭귄에게 물리는 꿈

좋은 징조입니다. 행운의 상징인 펭귄에게 물린다면 예상치 못한 기회가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그 기회를 잘 잡으셔서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펭귄이 애교떠는 꿈

자신에게 경망스러운 일이 일어나며 주위사람들에게 좋지않은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교우관계가 나빠지며 부부관계또한 갈등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펭귄 시체를 보는 꿈

동물의 시체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질병이 초래될 수가 있고 병원에 들락날락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근심 걱정이 늘어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타조꿈 해몽


타조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타조는 꿈에서 행운의 상징으로 본다고 합니다. 따라서 타조가 자신의 집으로 들온다면 재물과 복이 생기며 생각지 못한 돈과 먹을것이 들어 온다는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타조 시체를 보는 꿈

꿈에서 동물의 시체나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은 좋지 않은 흉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신변에 이상이 생길 수가 있으니 평소에 주의하시면서 지내시는게 좋습니다.



타조가 알을 낳는 꿈, 받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타조의 알이 둥글고 빛깔이 좋거나 큼지막하다면 건장한 사내아이가 태어난다는 꿈입니다. 


타조 알을 먹는 꿈

이로운 복이 찾아보며 행운이 깃든다는 꿈입니다. 직장의 승진이나 사업의 성공의 좋은 징조라고 보시면됩니다. 



타조를 쫓아가는 꿈

타조는 현실에서 절대로 쫓아 갈수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이루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일찍이 손을 놓으시는게 좋습니다. 


타조키우는 꿈

자신에게 돌아올 성과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좋은 꿈입니다. 씨앗을 뿌리는 전초 단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해석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