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공항순환버스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이번 여행편은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입니다. 여행을 가신다고 하면 대부분 항공을 이용하는 여행을 많이 하십니다. 그렇기 위해선 비행기를 타야겠죠? 인구밀도가 가장높은 경기도권 공항은 김포공항과 인천공항이 있습니다.



여행후 집으로 자차운전을 하거나 대중교통을 또 이용하려면 정말 피곤하죠.. 그래서 공항에서는 리무진 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공항근처 번화가 도시에 내려주는 리무진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항공운항 정보와 버스시간을 맞춰서 타면 더욱 좋겠죠?



그럼,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 와 공항내에서 운행하는 순환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먼저 김포공항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교통주차라는 카테고리를 클릭해준 후 목록에 있는 대중교통을 클릭해줍니다. 



국내선 버스정류장 약도 인데요 리무진은 초록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이트 6번으로 나오시면 가장빠를것 같습니다. 



리무진 버스를 클릭해주시면 행선지행 가격과 번호, 국내선, 국제선 항목으로 전부 잘 나뉘어져 있습니다. 카드와 현금의 가격차이는 없지만 주의 하실 점은 환승시 거리에 따라 비례하기 때문에 명시 되어있는 가격과 다소 다를 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의 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행선지의 자세한 노선 안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잠실은 첫차가 05:32분 이며 막차는 23:02분 입니다. 단, 국제선은 위 시간보다 5분 일찍 운행한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선 버스정류장 약도



국제선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스며 2층에는 시외버스밖에 운행안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김포공항 순환버스



공항에서 운행하는 순환버스 시간표 입니다. 화물과 승객들을 위한 운행시간이 다소 다른데요 승객들을 위한 버스는 09:00 부터 22:00까지 입니다. 5분~6분간격으로 운행되며 국내선은 8번 국제선은 5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