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morph vox 로 여자목소리 만들기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벌기 입니다. 오늘은 바로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즈음 게임 상에서도 많은사람들이 변조된 목소리를 이용해서 자신을 숨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자가 여자목소리를 낸다던지 그 반대로인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오버워치에서는 보이스채팅 기능이 자체에 탑재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대화를 하면서 소통을 합니다. 자신의 목소리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바꾼 목소리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께서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해서 그런 변조된 목소리를 만들어 낼까요?? 바로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morph vox 가 있습니다. morph vox 는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요즘 대세 게임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서든어택 등등 다양한 게임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프로그램은 유로 프로그램이여서 구매를 하셔야지만 평생 무료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7일간은 무료로 사용하 실수가있기 때문에 계정을 바꿔서 쓰신다던지, 7일쓰고 구매를 하시다던지 하면 될거같습니다.



morp vox 를 다운 받으시려면 https://screamingbee.com/Product/MorphVOX.aspx 링크를 들어가셔서 위에 보이시는 시험 사용 또는 구매 버튼을 이용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39.99달러이면 한화로 보통 4만3천원 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다운로드 하신 뒤 프로그램 설치 창이 뜨시면 설치 버튼을 누르신후 절차대로 설치 위치를 정하신후 다운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설치하는 소요 시간은 수분이면 충분합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사용자 정보입력창 뜹니다. 하지만 7일 체험판을 다운로드 하셨으면 정보를 입력하지 마시고 "수동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됩니다. 수동요청 클릭을 하면 아래의 2가지 코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먼저 2번째 코드를 복사를 해주시면됩니다.


그다음 1단계에 나와있는 웹페이지에 접속하신후 붙어넣기를 해주신 다음 웹페이지에 있는 코드를 복사하여 3단계 빈칸에 붙어넣기 해주시고 "네"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나지면 이제 설정을 하시면서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을 이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여자 목소리 프로그램도 있으니 재밌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morph vox 뿐만아니라 다른 무료 프로그램인 funny voice도 있지만 morph 에 비해서 기능이 다소 떨어지니 참고하여 사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