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장기주차장이용법 및 여행시 내차 지키는법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인천공항장기주차장이용법 입니다. 장기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공항 장기전용 주차장에 오랫동안 차를 나두시는데요, 이럴 경우 누군가가 나의 차를 긁고 다거나 상해를 입히고 그냥 가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블랙박스가 있다고 하지만, 범인을 찾기는 많이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럼 어떻방식이 있을까요? 제가 인천공항장기주차장이용법 행시 내차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공항순환버스 완벽정리




인천공항장기주차장이용법



먼저 제1 여객터미널 주차장안내와 제 2 여객터미널 주차장안내 약도입니다. 제 1여객 터미널에서는 장지 주차장이 P4와 P3입니다. 제2 여객터미널은 단기주차장가는길에 장기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신 후 힘들게 걸어가지 마시고 근처 A,B구역에서 공항내 순환버스를 타고 여객터미널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단 5분~16분 사이 간격에 15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니 여행에 지장이 가지 않게 꼭!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우 분들께서는 무료 리프트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승용차, 택시, 및 버스 장기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으므로 차종에 따라 주차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차 요금



단기 주차와 장기 주차요금은 위 표를 보시면 쉽게 알수 있는데요! 단기 주차장은 최대 24000원기 주차장은 최대 9천원으로 다소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형의 경우에는 장기 추자장 요금도 올라가 약 2배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빨리 주차를 하고 공항에 도착해야 하신다면 네이버에서 인천공항장기주차장 실시간을 검색하시면 위 사진처럼 제 1,2여객 터미널 잔여석을 쉽게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내차 안전하게 지키는법



만약 시간도 별로 없고 장지 주차시 내차가 걱정된다! 하시면 대행업체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CCTV 설치가 잘되있고, 장기 주차 대행업체에서 차량의 파손에 대한 부분은 보험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기 주차장에서 직접 차를 주차한 후 다시 공항으로 이동하는 불편함 없이 대행업체한테 열쇠를 주고 편하게 공항으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