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성적증명서인터넷발급 10초만에 간단히 할수 있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정보편은 대학교성적증명서인터넷발급 입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전선에 뛰어들면 각종 서류등이 필요한데요, 그중하나인 대학교성적증명서 입니다.



각 회사에서 바라는 성적 기준에 도달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용도 인데요 저도 신세계 입사를 위해서 성적증명서를 발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인터넷으로 할수 있는지모르고 직접 학교를 찾아 갔던 기억이.. 하지만 이렇게 쉽게 대학교성적증명서인터넷발급 을 할수 있는지 몰랐는데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학교성적증명서인터넷발급 방법



민원24시 홈페이지를 접속 하셔야하는데요! 상단 검색란에 성적증명서를 검색해줍니다!





두가지 카테고리중 아래에서 성적증명서를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중학교, 고등학교 성적증명서까지 발급을 같이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셔야하는데요 공인인증을 하고 나면 다시 홈페이지 처음화면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시작하시기 전에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빨간박스는 필수 입력란으로 꼭 입력을 해주셔야지 민원 신청을 통해서 성적증명서를 발급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민원24시 도 공무원들이 직접 하는곳이기 때문에 근무시간외에는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근무시간 내 3시간 이내에 처리가 완료되면 프린트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