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공항철도시간표 및 소요시간 요금 급행시간표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서울역공항철도시간표 입니다. 보통 공항에서 내리시면 서울역기차 까지 리무진 버스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 기다리거나 낑겨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공항순환버스 완벽정리


일반열차는 13개의 정류장에 정차하지만 급행버스는 한번에 서울행


직통과 일반열차의 내부모습


몸은 피곤한 상태인데 이럴경우 참 힘들죠.. 하지만! 서울역공항철도는 좌석 지정제 이기 때문에 한결 편하게 서울역 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역공항철도시간표 및 소요시간 그리고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역공항철도시간표



인천공항1터미널과 2터미널의 출발시간이 약 8분정도 차이가 납니다. 또한 서울역보다 인천공항 터미널의 출발이 다소 빠르지만 도착 하는 시간은 같습니다. 막차는 셋다 22:50안에 막차가 끊기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1터미널 =첫차:05:시 15분    막차:22시 40분

인천공항2터미널 =첫차:05시 23분    막차:22시 48분

     서울역         =첫차:06시 10분    막차:22시 50분




 소요시간


직통 열차의 경우는 서울역에서 인천 터미널까지 대략 43분~51분 가량 걸립니다. 열차 운임료는 어른 9000어린이7000원 인데요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할인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일반열차는 7개의 환승역에서 정차하는데요 대략 1시간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운임료는 일반 열차와 같은 요금이라고 합니다. 좌석 지정제가 아니라 다소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요금 및 할인



승차권 발권시 보증금500원이 추가가 되는데요, 보증금은 도착역에서 나갈시 환급을 하시면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할인 같은 경우는 크게 그룹 할인과 기타제휴 할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단 중복할인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