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비밀번호설정 및 찾기 초기화 간단해결방법


공유기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종류가 ipime 인데요, 공용 와이파이는 사용유저가 많을 수록 인터넷 속도는 저하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개인용도로 사용하실 경우 'iptime비밀번호설정'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어떻게 iptime비밀번호설정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위 사진처럼 '관리 도구'에 들어가서 비밀번호 설정을 하여야하기 때문에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해주셔야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0.1 입력


관리도구에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첫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전부 "admin" 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후 왼쪽 상단에 보이시는 '무선 설정/보안 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SSID는 와이파이 이름, 암호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인데요, 다른건 건들지 말고 두개만 설정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남들이 알아볼수 없는 자신만의 번호로 해주시는게 좋겠죠?



비밀번호를 성정해주시면 '무선정보탭'에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가 뜨는지 확인해주시면 끝이납니다. 




만약 위 관리자 페이지 링크로 접속이불가능 하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 IP접속 주소를 찾아 주시면 됩니다. 


관리자 페이지 우회 접속방법


자신의 IP주소를 알아야하기 때문에 명령프롬포트를 실행시켜야 합니다. [win+R] 눌러주시면 실행창이 뜨게되는데 cmd을 타이핑 후 ipconfig를 입력해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IP주소가 나오게 되는데요, IPv4주소로 아까처럼 관리자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터넷주소 창에 192.168.219.103 입력

 

 ※ 작성자의 컴퓨터 IP주소 이므로 실제 관리자 접속 주소와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