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ss입력 하나면 끝


요즘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인기있는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YOU TUBE' 입니다. 유튜브는 거의 세상의 모든 동영상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많은 영상이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이건 내가 소장하거나 공유하고 싶다." 라고 생각이 든적이 있으셨을텐데요,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1.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유튜브에 접속한 후 자신이 받고자 하는 영상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대도서관님 유튜브를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2. 클릭한 영상 주소를 보면 www.youtube.com/(각 동영상 주소) 이렇게 나와 있을겁니다. 그럼 youtube앞에 ss 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눌러주시면 다른 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하지 않고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랜딩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3.그럼 아래사진에 나와있는 빨간 네모박스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신 후 바로 뜨는 창은 꺼주셔야합니다.

여기서 뜨는 창은 다른 광고성페이지이며 좋지 않은 내용들이 포함되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로 꺼주시는게 좋습니다. 끄더라도 왼쪽 하단에보면 자동적으로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가 이루어 지고 있을겁니다!



4. 보시는것 처럼 쉽게 mp4파일로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은 개인저작권이 있어 무단 배포 및 수정 하시면 저작권 위반으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