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예림 페이스북 모델-카톡 성추행 파문 양예원에 이어서?
- 카테고리 없음
- 2018. 5. 26. 15:47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현재 이슈인 유예림양과 양예원 양의 미투 성추행파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이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페이스북글과 유튜브 영상을 올린 양예원 양에 이어서 모델이자 페이스북 스타인 유예람양 또한 성추행 고소를 하였습니다.
양예원양은 자신이 알린 사실과 현재는 다르게 수사가 흘러 가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유예림양은 현재 18살로 미성년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유예림양과 스튜디오 실장과의 카톡 내용입니다.
<유예림양>
<유예림과 스튜디오 실장과의 카카오톡 대화내용>
양예양과의 실랑이를 벌이던 스튜디오 실장과를 달리 유예림양과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바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하는것을 보니 아주 상반된 상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이미 앞서 터진 미투 때문에 사건이 더 커질까봐 입을 닫고 합의를 먼저 내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처를 받은 유예림 모델은 누가 치유를 해줄까요?
유예림양은 촬영을 할 당시가 지난17일 이였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은 사건입니다. 자신의sns에 사진을 찍자는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진들과 같은 사진 촬영인줄만 알았지만 스튜디오에 도착하자마자 실장이 나이를 속이고, 야한옷을 주면서 노출 사진을 부탁하였다고 했습니다.
이어 속옷을 벗어 달라, 다리를 벌려봐라 라는 등 입에 담기도 힘든 성희롱 발언을 하면서 촬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괴감이 들어 사진을 찍기 싫다고 하자 "미안하다"라고 하면서 다시 붙잡으며 5회정도 촬영을 한 후에 유예림 양은 촬영한 사진들로 인해 불안과 고통을 참지 못하여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예림양과 달리 양예원양은 자신이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올린것 처럼 성추행을 당한것에 대한 사실 확인을 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강압적인 촬영과 성희롱발언을 하였고, 양예원양의 의지와는 반대로 일어난 촬영이 아니라는 스튜디오의 입장입니다. 현재 스튜디오는 "모두 양씨와 계약 아래 이루어진 일이고 강요한 사실도 신체를 만진 적도 없다."라고 결백을 주장하기도 하였습니다.
빨간 박스를 보시면 자신이 먼저 사진 촬영을 요구하는 대화내용이 보입니다.
게다가 현재 스튜디오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도 자신이 돈이 급하니 촬영을 빨리 해줄수 없냐 라고 까지 말한 내용이 있어 국민들을 조롱한것이냐는 등 많은 반응들이 나타나고있습니다.
사실 저도 이런내용을 보니 어그로성 고백도 있는것 같고 양예원양의 남자친구린 이동민도 페이스북에서 조작과 욕설 사기등등 좋아요와 팔로우를 받으려고 각종 더러운짓을 많이 하는 페북스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빈지노와 블랙넛의 사진을 가지고 조작한 사건>
지금은 유튜브에서 많이 활동하기 때문에 이동민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의 여자친구라는 것도 저에겐 선입견을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현재 어떻게 흘러갈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지만 제가볼때 촬영 동의서 13장이 나온 시점부터 스튜디오 쪽으로 힘이 실리는것 같습니다.
촬영중에 양예원양께서 자신이 수치심이 들었다면 그건 분명 성희롱과 성추행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크게 판을 벌려가며 주장과 다른 내용들을 숨기면서까지 할 필요하 있었을까 의문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