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프린터드라이버설치 쉽게 설치하는방법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생활정보편은 삼성프린터드라이버설치 입니다. 프린트를 설치하시려면 컴퓨터에 드라이버설치가 설치 되어 있어야하는데요! 



컴퓨터를 사실때 드라이버가 포함된 CD를 받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잃어버리셨거나 새로운 컴퓨터에 설치를 하셔야한다면 인터넷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삼성프린터드라이버설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프린터드라이버설치



우선 아래 다운로드링크를 통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속해줍니다! 매뉴표를 보시면 빠른 해결지원부분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유용한 소프트웨어에서 PC/프린트 부분에 S/W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드라이버가 전부 설치 되어있는데 잘 되자않으시다면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주고 확인 하시면 됩니다!



모델명에 자신의 프린트에 적혀있는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앞 모델 몇글자만 입력하시면 바로 자신의 모델명이 검색되는데요, 보통 모델명은 프린트기 뒷편이나 아래쪽에 있습니다. 



모델명을 검색해주시면 무슨 드라이버를 설치하는지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각 모델에 따라 성능달라서 선택하는 화면 인것 같습니다.  



이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요즘 컴퓨터의 경우 32비트와 64비트 두가지 버전으로 나오므로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를 확인 하시는게 좋습니다.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아이콘을 우클릭해서 속성을 누르시면 운영체제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셔도 되지않으시다며 아까 자가진단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것도 되지않는다면 드라이버 문제가 아니라 프린트 자체의 문제이거나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막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먼저 전화해보시는게 좋으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