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애드센스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애드닷컴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애드센스'입니다. 애드센스는 광고를 뜻하는 Advertise와 자격을 뜻하는 Lisense를 섞은 합성어 입니다. 말 그대로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자격을 말합니다!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광고를 송출시키고 그 송출한 광고를 누군가가 클릭 한다면, 자신에게 광고주가 지급한 금액의 32%를 제외한 68%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얻은 수익인증


아래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블로그나 웹사이트 하나만 잘키워도 자신만의 플랫폼이 되어 자동화 수익을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러한 애드센스는 어떻게 자격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애드센스의 자격을 얻을려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 해주신 후 구글 아이디로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아이디와 애드센스 아이디는 다른 계정이므로 구글아이디를 탈퇴하셔도 같이 탈퇴가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잘 구분하셔서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무한심사에 걸리면 곤란하므로 따로 분리해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가입을 하셨다면 이제 어떻게할까요? 바로 글을써야합니다.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블로깅을 해야 하는데요, 왜냐하면 이 두 블로그는 html을 이용해서 광고삽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같은 경우는 폐쇄적인 국내 자체 플랫폼으로 html을 건들수가 없기 때문에 애드센스를 달수가없습니다.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그렇기 때문에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를 사용해야하는데요. 워드프레스는 자체 도메인을 구입해야지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도메인은 한달에 500원에서 1000원사이밖에안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회원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어플로 가입을 하면 초대장이 필요하지 않았지만 현재는 막혔기 때문에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초대장을 줄수 있냐고 부탁하면 됩니다.



티스토리나 초대장을 구하셨거나 워드프레스 도메인을 구매를 하셨다면 이제 애드센스 자격심사를 하기 위해서 글을 써야합니다. 그 자격조건이 매우 까다로운데요, 처음에 도전하신다면 대부분 2개월에서 3개월 정도는 길게 잡고 하셔야지 자격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저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로 3개월 정도가 걸려서 힘들었습니다 하하..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조건은 딱히 정해진게 없지만! 대중적으로 말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1글자수는 1천자 이상

2게시글 수는 20개 이상

3. 사진이나 다른 여러가지 링크는 달지말 것

4. 다양한 주제보단 한 가지 주제로만 글을 쓸 것


간략히 이정도의 기준만 맞추고 심사승인을 하면 어느정도 자신이 떨어지고 붙을 수 있다는 기준을 잡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요! 그 주의할 점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