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닷컴 애드센스 8월 수익은 어느정도 될까?

안녕하세요 애드닷컴 입니다! 8월달엔 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받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저번달과 비슷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오르더군요! 실시간 포스팅으로 인한 수익이 어느정도 받쳐준것 같습니다. 원래는 2개의 블로그를 운영했지만 한개는 7월 네이버 대란과 다음대란 이후로 갑자기 저품질을 당해버려서 ㅠㅠ 한개는 날라갔더라구요..



하나의 블로그가 꾸준한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비록 다음에서만 노출되고 네이버는 통 누락 상태여서 고민이 많네요.. 하지만! 다음만으로도 수익을 꾸준히 낼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글을 쓰다보면 언젠간 저도 네이버 노출이 되겠죠?? 크.. 믿고 있습니다! 그럼 8월달 수익 공개 하겠습니다!




수익이외에 다른걸 노출시키면 정책 위반에 걸려 애드센스 계정 정지에 걸릴 수 있으므로 전부 모자이크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8월 총 수익은 248.07$를 얻었는데요 한화로 전환시키면 약 27만원 정도 되네요!! 한달 용돈 정도는 번것 같습니다 ㅎㅎ 



저의 블로그에서 수익은 대부분 항공관련과 여행관련 키워드에서 많이 발생하므로 이번달에도 이쪽으로 많이 발행 해야할것 같네요 ㅎㅎ.. 위 사진은 맞춤채널 설정하시면 어느 키워드에서 수익이 발생했는지 자세하게 알수 있기 때문에 아주좋습니다! 


다음이 네이버 보다 클릭률이 다소 높다는 점을이용해서 다음으로도 열심히! 애드센스 활용해 볼려고 합니다. 서브 블로그 키우면서 하루에 1포씩은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9월 수익은 300$를 달성하고 찾아뵐게요! 이상 애드닷컴 8월달 수익공개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