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꿈해몽 까치나오는꿈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이번의 꿈해몽 편은 까치꿈해몽 입니다. 까치는 우리나라에서 아주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 새입니다. 



반대의 의미를 지닌 동물은 까마귀가 있죠? 까치는 설날동요에 나올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하고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꿈에서도 똑같은 의미를 지닌 꿈들이 많을까요? 작고 귀엽기만한 까치! 까치꿈해몽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까치꿈해몽


까치가 나오는 꿈

까치는 예 선조들로 부터 행운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까치가 울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듯이 동화나 동요에도 많이 등장하는데요 까치가 울면 좋은 징조이며 까마귀가 울면 좋지않은 일들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까치가 지붕위에서 우는 꿈

까치가 우는 소리는 행운으로 알고 있지만 지붕은 자신의 보금자리를 뜻합니다. 그 지붕에서 목놓아 우는 소리는 좋지않은 일이 발생하며,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까치가 나무위에서 우는 꿈

지붕위에서 우는꿈과는 반대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매우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까치가 집을 짓는 꿈

자신이 있는 단체나 직장에서 현재 권력이 높은 사람보다 더 높은 힘을 가진 사람이 등장하게 되며 분위기가 바뀐다는 예지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까치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용, 뱀, 등이 하늘로 승천하는 장면은 주 좋은 길몽입니다. 역시 까치도 그런 축에 속하는 데요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갑작스런 유명세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까치가 치마 안으로 들어오는 꿈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이쁜 여자아이를 낳으며 아이는 장차 큰인물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만약 미혼이시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난다는 꿈입니다. 



까치가 죽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다른 사람의 시기나 질투노 부터 해방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까치는 놓치는 꿈

까치는 행운을 뜻합니다. 고로 까치를 놓쳤다면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겼으나 아쉽게 놓칠 수도 있다 꿈입니다. 


 


까치가 시체를 먹는 꿈

꾸의 상황과는 다르게 좋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추진하는 일들이 성공을 거두며 재산, 명예가따르고 가정이 화목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까치떼를 본 꿈

자신이 어려운 일을 만났을때 도움을 줄 수가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또한 그 조력자로 인해 일이 잘 해결 된다는 좋은 길몽 입니다. 




▼다른 꿈해몽풀이 - 토끼꿈 해몽 토끼나오는꿈 완벽정리 - 사자꿈 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 완벽정리 - 장어꿈 해몽 장어먹는꿈 완벽정리 - 가방꿈 핸드백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