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꿈 해몽 토끼나오는꿈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은 바로 토끼꿈 입니다! 토끼는 너무나도 귀여운 반려동물인데요, 요즈음 강아지와 고양이 만큼 생활속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지내는 친근감 있는 동물입니다!



현실에서도 정말 귀여운데 꿈에서는 얼마나 귀여울까요! 하지만 과연 꿈에서도 현실처럼 마냥 귀엽기만한 동물인지 상황별로 토끼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끼꿈 해몽


토끼가 나오는 꿈

토끼는 꿈에서 재물과 경사 행운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하얀토끼가 나오는 꿈은 보통 길몽, 검은토끼가 나오는꿈은 흉몽 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토끼를 잡는 꿈

사업에서 성공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위치까지 순조롭게 갈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현재 노력한 것보다 더큰 노력의 결과가 자신에게 돌아올 수가 있기 때문에 안주하지말고 더 열심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토끼가 풀을 뜯는 꿈

가정과 직장 또는 사업에 좋은 일들이 깃드는 길몽입니다. 만약 현재가 어렵다면 곧 빛을 보는 시기가 온다는 좋은 꿈해몽입니다. 





토끼가 도망치는 꿈

금전적으로 큰 불이익을 당하고 직장을 그만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현재를 잘 지켜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토끼가 죽는 꿈

예상치못한 불행한 일이 생기며 금전적인 어려움도 생길 수가 있습니다. 하얀토끼 검은토끼 가릴것 없이 토끼가 죽는 꿈은 좋지 않은 흉몽이므로 눈에띄는 행동은 삼가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새하얀 토끼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예쁜딸을 낳고 장차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될것이라는 꿈해몽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큰 재산이 따른다는 뜻도 있습니다.



토끼에게 물리는 꿈

토끼에게 물리는 꿈은 재물이 생기면서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고, 자신이 하고있는 일들이 술술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한마디로 행운을 가져다 주는 길몽입니다.



큰 토끼 꿈

토끼의 의미가 행운이므로 더 큰 행운을 만나게 되며 자신의 현재 위치보다 더 높은자리를 가지게 되며 직장의 승진이나 시험의 합격, 부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죽은토끼 꿈

곤히 자는것 처럼 죽은 하얀 토끼는 스트레스와 고민, 긴장감과 같은 불안한 증세가 사라진다는 뜻이있습니다. 하지만 검은 토끼는 그와 반대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