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꿈 해몽 바다낚시 큰물고기잡는꿈 풀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낚시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낚시꿈은 보통 많이꾸는 꿈이 아닌것 같습니다. 수족관 꿈처럼 주위에서 들은적도 없는것 같고 자료도 많이 나오진 않는데요, 하지만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찾아보았습니다!



낚시꿈 은 보통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전날 낚시를 하신 분들이 많이 꿀것 같은데요 보통 꿈은 자신이 하고싶은 일이나 그전날에 한 일에 대한 관련된 꿈을 꾸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낚시에 관련된 꿈해몽 풀이 알아보겠습니다. 



  낚시꿈 해몽


물속에들어가 낚시하는 꿈

학문학적 성취를 만들어주는 꿈이라고합니다. 대표적인 길몽으로, 학업이나 학문에 연관된 일을 하신다면 이대로 신념을 갖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른다는 해석이있습니다.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꿈

큰 물고기가 낚인다면 더 할 나위없이 길몽입니다. 물고기는 자신이 소망과 희망을 뜻 하는데요 그걸 낚는행위는 간절함을 이룰수 있다는 해석이 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질 수가 있습니다.




낚시대가 아닌 그물로 낚시를 하는 꿈

그물로 낚시를 한다면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는 꿈과 마찬가지로 길몽이며 재산과 명예를 얻는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그물이 찢어 졌거나 상태가 좋지 않다면 그 의미는 퇴색되거나 반대로 될 수가 있습니다. 



성질이 급한 물고기를 잡는 꿈

갈치나 고등어 등등 잡히면 바로 죽기 쉬운 성질이 급한 물고기를 낚았다면 자신이 평소 어렵게 생각하던 일이나 행동들에 대해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낚시로 잡는 물고기를 놓치거나 죽는 꿈

현실에서도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치면 아주 아쉬운데요, 꿈에서도 비슷한 의미를 지닙니다. 또한 물고기가 바로 죽는다면 자신이 갖고있던 재산이나 명예가 실추되기 쉬우며 예상치못한 일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간 발의 차이로 일이 성사되지않거나 후회되는 일이 생겨 날 수도 있습니다.



낚시 도구를 구하는 꿈

좋은 인재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자신의 조력자나 배우자 등 같이 함께 나아갈 좋은 사람을 만나며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낚시는 하지않고 준비만하는 꿈

거사를 치를려고 준비를 많이 하지만 정작 일은 시작되지않고 정체된다는 꿈입니다. 현재 그렇다면 고민하지말고 자신의 신념을 믿고 나가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복어를 낚는꿈

복어는 재물과 재산 명예 부 등 좋은 의미를 지닌 물고기이므로 길몽입니다.



낚시대가 부러지거나 고꾸라지는 꿈

좋지않은 일이 생기며 예상치못한 악재가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좋지 않은 흉몽이며 현재 자신의 위치를 사수하는데 노력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