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구렁이꿈 노란구렁이꿈 비단구렁이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구렁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렁이도 여러종류가 있듯이 구렁이 종류에 따라서 꿈해몽도 달라지는데요, 그럼 대표적으로 어떤 구렁이들이 있을까요?



보통 검은구렁이꿈 노란구렁이꿈 비단구렁이꿈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구렁이는 보통 좋은 의미로는 해석이 되지는 않지만 그 해석도 같은 꿈이라도 구렁이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고합니다. 그럼 어떤 해석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검은구렁이꿈 해몽


검은구렁이가 자신 앞에 있다 사라지는꿈

재산상으로 손해를 보거나 자신에게 어떤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되며 탐탁지 않고,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길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또한 어떤 사람을 접하게 되는데 그 사람을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천장에서 검은 구렁이가 떨어지는꿈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모두 번창하지 못하고 현재 상황에서 더욱 악화 될것이라는 흉몽입니다. 현재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크게 늘릴려는 욕심은 줄이리고 현재를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검은구렁이가 죽는 꿈

자신의 신변에 큰 변화가 온다는 꿈입니다. 재산이나 재물에 손실이 생길 수도 있고 해결하기 어려운 일에 빠질수가 있습니다. 


 노란구렁이꿈 해몽


노란구렁이가 다른 구렁이를 물어버리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볼 수가 있는 꿈입니다. 장차 남자답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 것이라는 태몽입니다. 또한 좋은 배우자를 만나며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큰사업을 이루고 성공한다는 대길몽입니다. 



임산부가 노란 구렁이에 몸을 감기는 꿈

임산부에게 해코지를 하는 구렁이꿈은 흉몽으로 유산을 뜻합니다. 송사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고 누런뱀 뿐만아니라 다른 종류의 뱀들 모두 좋지않은 징조입니다. 



집에 노란구렁이가 가득 있는꿈

집에 우환이 생기며 집이 기울며 좋지않은 일들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구렁이의 수가 많을 수록 그 의미는 강해진다고 합니다. 




 비단구렁이꿈 해몽


비단구렁이가 나오는 꿈

예로부터 보통 비단구렁이는 좋은 의미로 많이 해석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단구렁이가 자신의 앞에 나타난다면 재산상으로 큰 이득을 보거나 출세를 하며, 명성을 떨치고 또는 장차 큰 인물이 될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나뭇가지가 비단구렁이로 변하는 꿈

나뭇가지는 자신이 하고있는 일을 뜻하는데요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대기만성하며 장차 하고싶은 일이나 할려고 하는일이 모두 잘풀린다는 길몽입니다.



비단구렁이가 똬리를 트는꿈

큰 재물이 생기며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똬리를 틀고 구렁이가 공격을 한다면 그 반대의 의미가 될 수가 있으므로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