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불타는 꿈 사람이 불타는 꿈 불 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집이 불타는 꿈 사람이 불타는 꿈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을 꾸다보면 가끔식 불에 대한 꿈을 꾸긴 하는데요 일상 속에서 불은 양날에 검인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불일 수도 있고 아니면 사람을 위협하는 불일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불은 사람과 땔수 없는관계에 있는 존재인데요, 


그럼 불은 꿈속에서 어떤의미일까요?? 꿈에서 집이 불타거나 사람이 불타는 꿈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보통 집이 불타는 길몽과 흉몽으로 크게 나누어지는데요, 길몽은 집이 활활 아주 크게 불타 올랐을시 재물운이 들어오면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집이 애매하게 불타거나 불의 크기가 작을 경우 흉몽에 해당되며 큰불과 반대로 재산과 명예를 잃을 위기에 놓이게 된다는 뜻입니다. 집이 불타는 꿈 은 불의 크기, 위치, 원인, 결과에 따라 많는 경우가 생깁니다!



불에 타버려 재만 남은 

보통 집은 자신이 가장소중하게 생각하는 존재이며 편안한 보금자리이므로, 홀라당 다 타버리고 재만 남은 상황은 번창하던일들이 순조롭지 못하며 


예기친 못한 사고로 큰 어려움을 겪고 시련을 당한다는 흉몽에 해당 됩니다. 



학교가 모두 불타버리는 꿈

학교나 회사가 모두 불타버리는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힘이 빛을 발한다는의미이며, 불의 크기가 커질 수록 그 에너지가 강하다는 뜻입니다. 


종종 꿈에서 집이 아니라 회사, 학교, 절, 교회에 관련된 꿈들이 있는데 그 건물마다 뜻하는 의미가 다르다고 합니다. 이사가는 꿈해몽에서는 이사한 집이 절과 교회라면 자신의 건강이 악화 되고있는 좋지않은 꿈해몽입니다.


자신이 살고 있던 집이 불이나 사람이 불타는 꿈

길몽으로 자신이 생각하고 있던 사업이나 아이템이 성공하고 번창하며 혹여, 자신이 불에타서 죽는꿈이면 새롭게 태어나 새시작을 의미합니다. 



쉽게 해석해서 자신이 죽었다면 제2의 인생이 시작되는 터닝 포인트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다른 집의 불이 자신의 집에 불이붙어 집이 불타는 꿈 

다른집 불에 의한 화재는 현실에서는 아주 극단적이고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자신이 많은 금액의 유산을 상속하고 상대방의 권리나 권력을 물려받습니다.


또한 명예와 재산을 모두 가진다는 뜻인 아주 좋은 흉몽입니다. 사람들이 꿈은반대라고 말하는게 이런 뜻인것 같습니다.



양초가 활활 타는꿈 

자신이 기대하지 않던일이 갑자기 번창하거나,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는 의미이며 양초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그 운세의 크기도 달라집니다.


촛대가 크고 두꺼우며, 길수록 그 운세의 길이이 길어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빛의 밝기가 밝을 수록 더욱더 확실한 꿈으로 해석 됩니다. 



폭탄이 터저서 불꽃이 이는 꿈 

꿈은 반대이므로! 자신이 가지고있던 고민과 걱정 거리가 해결되며, 그 계기로 인해 더욱더 발전하는 의미입니다. 추진하던 사업이 번창하며 발생한 불꽃의 크기가 클수록 더욱더 긍정적인 결과를 가진다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불이나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현실에서도 보통 보기힘든 장면이며 별똥별이 떨어지는것을 보거나 운석을 발견한 사람에게 행운이 깃든다는 의미가 있는만큼 꿈에서는 자신이 


살아온 인생과 아에 다른 방향의 삶을 시작하게 되는 계기가 될수 있는 꿈입니다. 사람에게는 큰 계기가 있으면 그 계기로 인해서 자신의 인생이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꿈들이 그런 상황을 암시하는것 같습니다. 



불을 꺼버리는 꿈 

불타는 꿈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불을 자신이 꺼버린다면 자신에게 이로운 일을 스스로 버린다던가 재물이과 명예를 저버린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경우에는 자신이 생각하는 투자나 선택에 대해서 한번더 고뇌하며 신중을 가하시는게 가장중요 한것 같습니다. 



자신의 몸에 불이타는 꿈

혹시나 고통이 느껴지신다면 흉몽으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자신에게 해로운일이 올수가 있고 그 해로운 일로 인해 경제적 피해까지 끼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건강적으도 좋지않은 쪽으로 의미가 해석됩니다. 그러나 고통이 느껴지지 않으시다면 길몽으로, 그와 반대의 결과를 맞을 수가 있습니다. 


사람이 불타서 죽는 꿈

사람이 불에타 재가 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면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모두 잘되며 술술 잘풀린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에게 붙은 불을 얼른 끄는 꿈

자신에게 붙은 꿈은 운으로 생각 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황급히 이 불을 끄게 된다면 자신에게 붙은 운들을 털어버린다는 뜻으로 안타깝지만 자신이 노력해왔던 일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이상 집이 불타는꿈 사람이 불타는 꿈에대한 불꿈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불에 관련된 꿈은 이것뿐만 아니라 수없이 많은데요, 불은 현실에서나 꿈에서나 사람에게 양날의 검인건 똑같은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