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꿈 해몽 이 재산을 끌어모은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거미꿈 해몽 에 대해서 어떤의미를 품고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꿈을 꾼다고 합니다. 학술 적으로 꿈을 꾸는 이유는 잠에서 깊게 빠지지못하고 있기때문에 자면서 생각을 많이하면 꿈을 꾼다고 합니다. 



자신이 평소에 고민이 많은 일이나 근심이 있다면 그 생각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지만 그 와반대로 오히려 전혀 상관없는 상황도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바로 거미꿈! 거미꿈 해몽 에대해서 자세하게 어떤 의미가 내포 되어있는지 보겠습니다. 




길몽

1. 거미에 관한 꿈

거미에 관한 꿈은 길몽으로서 귀인을 만나원조를 받거나 기다리는 사람이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미가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 곤충은 아니지만 해몽학적으로 다다갈땐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될 수가 있습니다.



2.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거미가 먹이를 칭칭감고 있다면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 생기고 또한 믿고 따를수 있는 조력자가 생기는 좋은 의미입니다. 거미에게 먹이는 아주 소중한 존재이므로 중요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볼 수가있습니다.



3. 큰 거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거미가 나오는 꿈 자체가 길몽을 뜻하므로 꿈, 재물 과 같은 물질적인 것이 집에 들어오고 경사스런 일들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혹시 거미꿈을 꾸신다면 복권을 사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4.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보통 물리는 꿈을 많이 꾸시는데요 거미가 좋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므로 주변지인에게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해결할수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진취적인 행동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5. 거미줄에 걸린 벌레를 구해주는 꿈

거미줄은 흉몽을 뜻하므로 자신의 주위사람의 어려움을 잘 찾아 도와주며 곤경에 빠진사람을 도와준다는 의미입니다.


6. 죽어있는 거미를 본 꿈

지금 자신이 가지고있는 근심이나 걱정 그리고 괴로움등 자신에게 좋지않은 일이 잘해결 되고 사라질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흉몽

1. 천정에 거미줄, 전선 등이 이리저리 얽혀 있는 꿈

천정에 거미줄이 이리저리 얽혀있고 난잡하게 있는 꿈은 두통을 앓거나 고위층의 청한한 일이 언제 성사가 될지 모른다는뜻입니다. 즉 거미꿈 뿐만아니라 얽혀있다던가 꼬여있고 어지러운 형태를띄게 된다면 좋지않은 뜻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2. 거미줄에 거꾸로 매달린 거미를 보는 꿈

거미줄에 매달린 거미는 자신의 주위에 어떤사람이 잔머리를 굴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거꾸로 매달린의미는 평범한것과 반대의 의미인데요, 보통사람의 생각과는 다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거미에게 잡아먹히는 꿈

거미가 좋은 의미가 많이 내포되어 있지만 자신이 거미에게 먹히는 꿈은 평소 경쟁상대에게 밀리는 의미 이므로 주의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거미줄에 자신이 붙는 꿈 

거미는 꿈해몽을 하자면 좋은 뜻이지만 거미줄은 좋지않은 뜻입니다. 따라서 거미줄이 몸에 붙게된다면 질병이나 안좋은 일들이 자신에게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5. 집 밖으로 거미가 계속해서 나가는꿈

거미는 재산과 부를 의미도 가지고있으므로 계속해서 거미가 집 밖으로 나간다면 돈이 낭비되고 축적이 되지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돈쓰는 일이나 투자등 자신에 씀씀이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상 거미꿈 해몽 11가지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은 정설이아닌 사람마다 나라마다 차이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되 너무믿으시면서 생활하시면 안됩니다! 다음에도 운전하는 꿈과 바퀴벌레꿈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