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꿈해몽 고래가 꿈에 나오면 대박징조?

안녕하세요, 일상속에서 돈벌기 입니다. 오늘은 거미 꿈해몽에 이어서 고래 꿈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래는 예전부터 바다의 왕자라고 불릴만큼 조상들도 귀하게 생각한 포유류중에 하나입니다. 



옛날엔 고래는 바다의 신 포세이돈의 자식이라고 불릴만큼 신비적인 적인 존재였는데요, 모두들 아시다 시피 고래의 종류 여러가지가 있고 성격또한 다 틀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꿈에 등장하는 고래는 돌고래와 고래상어와 같은 고래말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고래인데요, 그럼 고래가 어떤 의미들을 지니고 있는지 길몽과 흄몽을 뜻하는 꿈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길몽>

1.고래나 상어를 잡아서 배에 싣는 꿈

고래와 상어를 잡아 배에 싣는 꿈은 대표적으로 "태몽"입니다. 특히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2.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뿜는꿈

고래가 등에서 물을 뿜는 꿈을 꾸면 새로운 사업이나 도전 등의 성공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나 변화를 시도하시고 계신다면 도전하는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3. 고래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자신이 고래 뱃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직장을 구한다거나 직장에서 승진을하고 현재 자신의 위치보다 한 단계 높은 자리에 올라 갈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으로 거대한 업적을 이룬다는 길몽입니다.

사진


4. 바다에서 수영하다 고래를 만남

현재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이름을 날린다는 의미입니다. 금전 운이 따를것이고 부와 명예가 따른다는 의미도 가지고있습니다. 



5. 고래 등에 올라가 달리는 꿈

자신이 어딘가로 새롭게 떠나거나 시작을 하는징조이며, 새롭게 시작을 한다면 그 단체에서 수장이 될 가능성이높다는 의미입니다. 


6. 꼬리가 잘린 고래를 치료해서 돌려보내줌

큰 재화나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놓쳐버리지만, 하지만 작은 이득을 얻을 수가 있는 꿈입니다. 현재 재 입사를 생각하신다면 도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7.고래가 계속해서 물을 나에게 보낸다

고래꿈중에서도 아주 좋은 대길몽인데요, 고래의 의미가 부정적인것 보단 긍정적으로 좋은 의미가 내포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래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뜻은 금전적으로 큰 수확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복권을 사시는게 어떨까요?




<흉몽>

1.바다에서 많은 고래들이 자신의 따라오는꿈

고래의 쫓김을 당하고 있다면 자신보다 강한 세력에 의해 협박을 받고있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를 보수하면서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2. 죽은 고래를 보는꿈

흉몽중에서도 좋지 않은 흉몽으로 자신의 운세가 하락하며 건강문제가 생기고, 근심 걱정이 많아진다는 뜻입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시도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3. 고래가 배를 뒤집는 꿈 

배는 부와 재산을 뜻하기 때문에 고래가 배를 뒤집는다면 자신의 경제 상황이 매우 좋지않게 된다는 뜻입니다. 돈의 씀씀이나 경제 관념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사진


이상 고래 굼해몽 의 길몽과 흉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래는 일반적으로 길몽이 더 많은 뜻을 가지고 있으므로 좋은 꿈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옛 선조들의 신적인 대상이 괜히 된게 아닌것 같습니다! 



고래가 자신을 희생하거나 고래와 친하게 지내는 꿈은보통 길몽이며, 고래가 난폭한 짓을하거나 다친 꿈은 흉몽이라고 보통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수족관 물고기 꿈도 고래 꿈해몽과 비슷한 맥락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