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 꿈해몽 길몽과 흉몽 어떤걸 꾸셨나요?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벌기 입니다. 오늘은 이사가는 꿈해몽 뜻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요즈음 꿈해몽에 관심이 많아져서 꿈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자주하고 있습니다. 꿈은 꾸는 사람마다 절대로 똑같을 수가 없는데요 그런 신비함 때문에 점점 매력에 빠지는것 같습니다. 



각나라마다 차이는 있지만 그 의미가 엇비슷하단것도 재미난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사를가는 꿈해몽 인데요, 이사가는 집 크기에 따라서 그 의미와 해석이 달라지는것을 알고 계신가요? 그럼 이사가는 집 크기에 따른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길몽>

이사를 가서 집이 두채가 되는 꿈 

현재 자신의 직장에서 부서를 옮긴다건다 집에서 분가를 한다는 뜻입니다. 길몽인지 흉몽인지 애매모호한 경계이지만 나쁜뜻은 아닌것 같습니다. 



 엄청 세련되고 크고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만약 장사를 하고 계신다면 점포를 더 큰 곳으로 옮기거나 사업을 넓히면 성공과 발전을 한다는 꿈입니다. 이사가는집이 크고 넓을 수록 더욱 좋은 길몽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않은것 같습니다.



 논과 밭이 있는 한적한 시골로 가는 꿈

배우자에게 경사가 있거나 큰 행운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는 꿈

새로운 아파트를 가게 되는 꿈은 현재 단조로운 생활에서 새로운 개혁이 일어난다는 꿈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변화가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허름한 집으로 돌아가는 꿈

예전의 애인을 다시 만나거나 자신의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새로운 이사한 집으로 옮기는 꿈 

자신이 부탁한 일이나 새로 시도하는 일이 모두 잘되고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뜻입니다. 짐은 자신의 소중한 것을 뜻합니다.



◆새로운 문앞에 문패를 다는 꿈

해몽중에서도 태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이름이 남자이름이면 남자 아이 여자이름이면 여자아이를 가진다는 해몽입니다.



<흉몽>

◆교회나 절로 이사하는 꿈

집이 아니라 교회나 절은 자신의 건강이 악화되고 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않게 된다는 의미인데요, 현재 자신의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새롭게 시작하시는 일은 당분간 멈춰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집이 무너지거나 한부분이 파손된 꿈

꿈에서 집은 자기가 가장 편안하게 생각하는 안식처이자 보금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 어느정도 해가 있다면 흉몽이지만 집이 전부 와르르 무너졌을 경우엔 길몽으로 보여질 수가 있습니다. 


◆배를 이용해서 이삿짐을 옮기는 꿈

곧 다가올 불행한 일을들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적으로 피해가 갈수가 있고 대인 관계에서도 손해가 생길 수가있습니다. 



◆이사를 하였는데 전 주인이 그대로 있는경우

자신이 구설수에 오를수 있다는 꿈입니다. 현재 직장이나 사회에서 말 조심을 하고 과묵하게 지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이사가는 꿈해몽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사한 집이 팬션이나 아파트라면 좋지만 교회나 절이라면 현재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꿈은 자신의 생각과 간절한 마음이 많이 투영되는 현상입니다. 너무 꿈 해몽에만 의존하지 마시고 현재에 최선을 다하신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