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반지 줍는 꿈 반지꿈 어떤 의미일까요?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은 금반지 줍는 꿈 반지 편입니다. 금반지라면 보통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전부 귀하게 여기는 보석입니다. 


현실에서도 금반지를 줍거나 금반지를 얻게된다면 운이 아주 좋은데요, 그럼 꿈에서도 과연 그대로 운이 좋은 의미일까요? 모든 꿈해몽은 상황별로 모두 다른 뜻을 지니고 있으므로 하나씩 자신이 꾼 꿈을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금반지 꿈은 길몽적인 요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에 대한 의미가 많아 경제적으로 어려운분들이나 힘드신 분들께서 많이 꾼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자신이 많이 고민하고 상상하는 것들이 자주등장한다고 하니까요! 그럼 어떤 해석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반지나 금가락지를 받는 꿈 

먼저 금가락지나 금반지를 받는 꿈은 태몽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태몽으로 해석하자면 사회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는 인물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국회의원 이나 연예인을 볼수가 있겠죠? 또한 꿈해몽으로 보자면 앞으로 금전적으로 큰 안정을 가지고 그 재물로 인해 정신적인 건강에도 이롭게 됩니다. 



길에서 주운 금반지를 끼는 꿈

자신에게 딱맞는 배우자가 생기며 만약, 현재 연애를하고 있다면 자신의 배우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금반지를 보는 꿈

태몽으로 해석 할수가 있습니다. 나중에 큰 인물이 될 뿐더러 다양한 위치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기운을 전파하는 아이가 태어날거란 태몽학적 해석이 있습니다. 



주머니에서 금반지가 나오는 꿈

갑자기 자신에게 예기치못한 금전적 운이 따르며,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과감한 선택도 좋은것 같습니다. 


엄지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꿈

엄지손가락은 손가락 중에서도 가장큰 손가락 입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엄지손가락에 자신이 금반지를 끼고있다면, 자신이 사회적으로 높은위치에 오를수 있는 기회와 어떤 조직이나 공동체에서 지휘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승진준비중이거나 시험을 앞두고 계신다면 아주 좋은 길몽인것 같습니다. 



도둑에게 반지를 빼앗끼는 꿈

자신이 가장 믿고 아끼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금전적 손해도 있을 수가 있으므로 당분간 매사에 신중하고 사람에 대한 의심을 가지시면서 경계를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은반지를 끼는 꿈

금반지와 달리 은반지는 반대의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반지는 자신에게 경제적으로 어려운 일들이 올 수 있습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평소에 자신이 소중이 여기던 것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일상 생활하면서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한번더 돌이켜 보면서 지내 는게 좋겠습니다. 


모래 밭에서 반지를 줍는 꿈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고 자연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또한 횡재 운이 있으므로 경품추첨도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금반지를 모든 손가락에 끼는 꿈

금반지는 경제적으로 좋은 의미를 뜻하므로 모든 손가락에 금반지가 있다면 금전적 운이 따르며 경사스런 일들이 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들이 모두 잘풀리며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고평화로워 진다는 해석입니다. 


반지가 손상되는 꿈

꿈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무언가가 손상이 된다면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반지도 손상이 된다면 어떤 갈등을 일으켜 이별이 생겨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무리하지말고 천천히 기다리면서 안정을 되찾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지를 주는 꿈

자신의 욕망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반지를 주는 존재에게 원하는 것을 얻기위한 행위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들로 인해 얻은 것들은 쉽게 떠나가기가 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