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꿈 해몽 과일먹는꿈 과일담는꿈 무슨의미일까?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과일꿈 해몽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말그대로 꿈에서 과일과 관련된 꿈이란 뜻인데요 과일은 일상 생활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선호도 높은 식품입니다. 그리고 맛또한 뛰어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합니다. 



과일 보통 좋은 일이나 병문안 등 감사의 의미 또는 쾌유를바란다는 의미로 많이들 선물 하곤 합니다. 그럼  꿈에서도 이런 좋은 의미들이 담겨져 있을까요? 



과일도 종류가 여러개 있고 과일의 상태와 신선도 그리고 먹느냐 사느냐 버리느냐 등등 과일에 대한 모든 꿈들이 다르게 해석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럼 과일은 어떤 꿈해몽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과일 꿈해몽


상한 과일을 먹는 꿈

상한과일이나 상태가 좋지 않은 과일을 먹는 꿈을 꾸신다면 안타깝게도 흉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의 운세가 급격하게 하락하는뜻을 지닐뿐더러 자신이 추구하면 방향과 다르게 흘러간다는 뜻입니다. 또한 곁에 있는 친한 사람이 떠나갈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덜익은 과일 먹는 꿈

덜익은 과일 나중에 익혀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해석도 비슷한 의미를 지닙니다. 쉽게 말해 "시기상조"라는 해석을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의 계획을 추진 하기엔 이르다는 뜻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 사는 꿈

사과는 복과 재물 등 좋은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장사나 사업을 통해 많은 돈을 벌어 온다는 의미이며 재물이나 식복, 사랑이 넘쳐나며 풍성해진다는 아주좋은 꿈입니다. 또한 빛깔이 좋거나 맛이 달면 그 의미는 더욱 강해진다고 합니다. 



과일 받는 꿈

과일 받는 꿈은 자신에게 무언가 좋은것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썩은 과일은 반대의 의미겠죠? 기혼이시라면 태몽을 뜻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과일의 빛깔이나 어떤 과일에 따라서 자신이 낳게되는 아이의 성격을 뜻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을 아껴주는 사람들 만난다느 꿈입니다. 현재 교제를 하고 계시다면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것 같습니다. 


참외나 수박 먹는 꿈 

참외(성과)와 수박(행운)은 자신의 일에 대한 성과나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아기의 순산을 암시하며, 건장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해석입니다. 



아주 단 과일을 먹는 꿈 

기혼이 꿈을 꾸게 된다면 태몽으로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단 과일을 드셨다면 빨간 사과를 많이 먹었을텐데요, 정열적인 아기는 갖게 된다는 태몽입니다. 주위 분들에게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달하고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인물이 태어난다는 해석입니다. 



과일 사는 꿈

과일은 보통 취직, 입학 , 결혼, 계약, 사업등 소망이나 사람 재물등을 뜻하기 때문에 좋은 뜻으로 많이 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일을 돈을 주고 샀다면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잘풀리며 어떤 일을 성취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과일담는꿈

자신이 현재하는 일이 막힘없이 이루어 지며, 재물과 영예가 풍족해진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명예, 발전, 부귀 또한 따르며 새로운 변화도 두렵지 않게 잘 이룰 수가 있다는 해석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과일을 담으시면 과유불급이므로 해가 될 수가 있습니다.



감을 먹는 꿈

감을 먹는 꿈은 상한 과일을 먹는 꿈과같이 운세가 떨어지는 흉몽입니다. 보통 이 꿈을 꾼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몸에 피로가 많으신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현재 자기몸의 휴식기가 필요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이상 과일꿈 해몽 9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과일의 종류에 따라 엄청나게 다른 해석을 지니고 있는게 참 신기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도 있고 꿈은 꿈일뿐, 현재의 자신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원하던 꿈해몽같은 해석이 현실로 이루어 지지않을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