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꿈 아기태어나는꿈 아기꿈해몽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 아기꿈 입니다. 아기가 꿈에서 나오는 꿈은 임신을 하셨거나 막 아기를 낳은 어머님들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기꿈은 반대의 해석이 많이 나오는데요, 아기들은 꿈에서 나올시 자신의 근심거리를 많이 표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여타 꿈처럼 아기의 표정, 아기가 하고있는 행동 등 여러상황에 따라 그 해석이 많이 다릅니다. 그럼 어떤 아기꿈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기꿈해몽


아기를 낳는 꿈

아기꿈에서 길몽중에 길몽으로 재산이나 명예와 같은 좋은 일들이 따르며 현재 자신이 임신을 하고 있다면 건장한 아이가 태어나며 그 어린 아이 는 장차 큰 인물이 될것이라는 뜻입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현재하고 있는일을 최선을 다한다고 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지 못하고 계속해서 조금 모자라는 상황이 올것 이라는 해석입니다. 



아기를 죽이는 꿈

아기를 버리거나 죽이는 꿈은 현실과 다르게 좋은 길몽입니다.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는것 처럼, 걱정은 모두 떨쳐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안는 꿈

걱정이나 근심이 사라지고 평온한 상태가 될것입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없고 하는 모든일이 잘될 것이라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또한 어린 아이 가 평온하게 자고 있다면 그 의미가 더 강조 된다고 합니다. 



아기가 이나는 꿈

이가난다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뜻하며 환경의 변화, 길의 개척을 의미합니다. 이사를 하거나 직장을 옮긴다거나 자신의 현재가 바뀐다는 꿈해석이 있습니다. 



아기가 울고있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겨날 수가 있으며 평소에 예상치 못한 일들이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건강이 나빠질 수가 있으므로 건강관리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돌보는 꿈

만약 꿈에서 아기를 돌보면서 좋은 기분이들고 행복하였다면 현재 자신에게 이로운 일이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만약 임신을 하려는 분이시라면 곧 아기가 생길수도 있다는 해석이 있습니다. 



이상 아기꿈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기꿈은 보통 현실과는 반대의 의미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뿐 현실에서 더 열심히 산다면 꿈보다 나은 상황이 오겠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