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해몽 머리카락 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머리감는꿈해몽 입니다. 머리감는 꿈은 보통 많이 꾸는 꿈이 아닌 만큼 한번 꾸고 나면 찝찝하기 마련인데요, 머리카락은 영화에서 공포물로도 많이 나오고 안좋은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인지 만큼 많은 분들이 머리카락꿈해몽 및 머리카락 꿈해몽을 많이 찾곤 하십니다. 저또한 머리카락에 관련된 꿈을 꾸면 뭔가 귀신이 나올것 같아서 무서운적이 있었습니다.. 그럼 머리감는꿈해몽 및 머리카락꿈은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지녔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머리감는꿈해몽 


자신이 머리를 감는 꿈

자신이 머리를 감고 있다면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모두 잘풀리고 교우관계 또한 좋아질 뿐더러 새롭게 시작하려는 일도 대기만성 한다는 뜻입니다. 



다른사람이 머리를 감는 꿈

자신이 아닌 다른사람이 머리를 감고있는 걸 본다면 길몽이 아닌 흉몽입니다. 꿈에는 머리는 신념, 관계, 등을 뜻합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에게 오해가 생기고 그 오해로 인해 교우관계나 자신의 신념이 무너질 수가 있기때문에 현재 자신에게 더 집중하면서 주의를 살피고 귀를 귀울시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자르는 꿈

꿈에서서 머리를 자르거나 잘리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많이 하실 수가 있는데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새로운 시작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시작이 좋은 계기가 될 수가 있고 아니면 현재보다 나쁜 상황에 빠질 수도 있기 때문에 시작 후 자신이 어떤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지가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머리카릭이 빠지는 꿈은 예전부터 흉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좋지않은 상황인 만큼 꿈에서도 자신ㄴ의 외형적으로 변화가 생기면 현재의 자신에게 좋지 않는 일이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또한 재산이나 부와 명예가 실추가 될 수가 있고 머리가 가지는 뜻인 관계가 좋지 않아 지고 오해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남의 사람의 머리는 감겨주는 꿈 

자신이 감는꿈, 타인이 감는꿈과는 다른 의미로 상대에게 배품으로써 자신에게 이로움이 있을 수가 있는 꿈입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고 남에게 큰 도움을 받는다는 해석입니다.



머리는 손질하는 꿈

뜻하지 않는 좋은 소식을 접할 뿐더러 자신이 승진 또한 합격을 할수가 있고 결혼할 시기라면 임신 가능성이 있따는 길몽입니다. 


이상 머리감는꿈해몽 머리카락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거듭 말씀 드리는 거지만 꿈은 꿈일뿐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집착하거나 고수할 필요하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실에 더욱 치중하여 열심히 자신이 맡은일을 하시면 좋은 성과가 있을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