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꿈 핸드백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꿈해몽은 가방꿈 입니다. 가방꿈은 보통 어떤 가방에 대해서 꿈을 꿀까요? 저같은 경우엔 아직 가방에 대해서 꿈을 꾼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보통 007영화에 나오는 그런 네모난 검정색 가방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 일상에서 많이 매는 백팩 같은 가방도 꿈에 나올지는 잘모르겠지만요! 그럼 가방꿈 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가방꿈 에 대해서 상황별로 꿈해몽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방꿈해몽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현실에서도 가방을 잃어버리는 상황이 온다면 아주 최악인데요, 꿈에서도 같은 맥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흉몽으로 생각 할 수가 있으며 자신에게 무언가 소중한 것이 사라지거나 부분을 잃어버릴 수가 있습니다. 특히 교우관계가 나빠지거나 금전적인 문제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가방이 가득찬 꿈

무언가 할 일이 많아지며 자신에게 짐이 많이 진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가방속에 든 물건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만약 필요없는 잡동사니가 많다면 자신에게 귀찮고 골치 아픈일들이 생기고, 값비싸고 돈이 들어있다면 재물운 이 깃든다는 꿈입니다.



가방 찢어지는 꿈

자신이 믿고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여러사람의 입의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소중한 물건이 찢어진 가방에서 사라지게 된다면 현실에서 많은 시련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가방 사는 꿈

자신이 평소에 사고 싶어하는 가방이나 화려하고 비싼 가방을 사게 된다면 자신에게 큰 재물이 따르며, 회사에서 고과를 잘받는다는지 승진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허름한 가방을 구매하신다면 그와 반대의 의미를 지니겠죠?



가방 정리하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시작을 뜻하는 꿈입니다. 만약 잡다한것을 정리하고 짐을 싼다면 시작이 조금 힘들겠지만 준비가 잘되고 꼭 필요하는것만 정리를 한다면 좋은 시작을 하게 되는 해석이 있습니다.



큰 가방 꿈

좋은 직장을 얻게 되거나 좋은 일이 깃든다는 길몽입니다. 가방의 크기가 클수록 그 의미가 강해지고 작으면 작을수록 약해진다고 합니다. 


핸드백 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며 평소 소망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핸드백의 내용물에 따라 그 의미도 달라지게 됩니다. 하찮고 쓸모 없는 물건이 많다면 조력자를 만날 가능성도 적다고 합니다.



가방이 열러 있는 꿈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며 쓰지 않아도 될 돈들이 나가고 원치않는곳에 막대한 돈을 소모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가방이 열러 있다면 꼭 닫는 행동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