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데이터박스 이용하여 데이터 선물을 해보자!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은 Y 데이터박스 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지는 않은데요 KT에서 새롭게 만든 데이터 공유 어플입니다!



제목처럼 Y 데이터 박스를 이용해서 가족이나 친구분들에게 보다 손쉽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어플입니다. 그럼 Y 데이터박스 가 가지고 있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Y 데이터박스 가 어떤 어플인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Y데이터박스란 KT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하실수 있는 무료 어플입니다. 하지만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중이시거나 만 18세 미만 고객분들께서는 나눔은 불가능 하시고 받기만 하실 수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에서 가장 많이 쓰시고 선호 하시는 기능은 바로 "데이터 나눔"입니다. KT고객분들께서는 다른 통신사와 달리 KT 데이터 쉐어링 기능이 예전부터 없어 많이들 불편해 하셨습니다. 



하지만! 이제 Y데이터박스로 인해 보다 편리하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충족시켜주어야 할 조건들이 있습니다. 먼저 요금제 당월 데이터 기본제공량에서만 나눔이 가능합니다. 


이 말인 즉슨, 자신이 2,000MB 짜리 요금제를 쓰고있다면 상대방에게 2,000MB 이상은 줄수가 없다는 말입니다. 게다가 자신이 본래 가지고 있던 데이터외에 다른 데이터는 선물하기가 안됩니다. (충전해서 얻은 데이터는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나눔후에도 본인 데이터 잔여량이 500MB이상 되어야지 가능합니다. 이런 까다로운 조건이 몇가지 있지만 자신의 데이터가 평소에 많이 남아돈다면 친구나 가족에게 빌려주는 것도 아주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현재 가입 이벤트로 500MB를 즉시 지급받을 수가 있습니다. 본인인증 확인 후 데이박스 안에 데이터를 밑으로 슬라이드 한 후 사용가능한데요,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500MB 데이터는 당월까지만 쓸 수가 있어 자신이 25일날 이벤트로 무료충전을 하였다면 30일까지 즉 6일만 사용 할 수가 있기때문에 꼭, 연초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입만 하셔도 500MB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지금당장 받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KT 이통사를 가진 분들이 더욱 관리하기 쉬운 어플이 많이 등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부터 Y 데이터박스 를 이용하여 KT데이터 쉐어링 도 자신이 원하는대로 할수 있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Y데이터박스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폰(APPLE)


<통신사 관련 유익한 정보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