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꿈 감자캐는꿈 상황별로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꿈해몽편은 감자꿈 입니다. 감자는 일상속에서 많이 먹는 식품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로도 이용되기도 하고 식사대용으로도 먹고 동물들의 사료로도 사용이 되는데요, 이런만큼 다방면에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럼 꿈에서도 이렇게 우리에게 좋은 의미와 뜻을 가져다 줄가요? 어떤의미들이 있는지 감자꿈 해몽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자꿈 해몽


감자를 먹는 꿈

감자를 심는꿈과 비슷하며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꿈에서 감자를 먹는다면 꼭! 많이드시길 바랍니다.


감자를 캐는 꿈

감자는 꿈에서 부와 명예, 재산, 소망을 뜻합니다. 끊임없이 통통 한 감자가 나온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꿈입니다. 



큰 감자를 보는 꿈

대표적인 태몽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감자가 통통 할수록 영향력이 큰 사내아이가 태어난다는 꿈입니다. 


감자가 싹이트는 꿈

새로운 시작을 뜻하며 자신이 현재 원하는 일이 잘이루어지게 됩니다. 사업을 하시게 된다면 좋은 징조가 있을거라는 길몽입니다. 



썩거나 상한 감자를 보는 꿈

자신에게 신변적으로 이상이 생기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감자의 상태가 좋지 않을수록 그 의미가 강해지는데요, 현재 이직이나 새로운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잠시 미루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자신이 다른사람을 크게 도와주고 또한 그 도움으로인해 조화와 균형이 맞춰지고 모두가 이득을 보게 된다는 꿈입니다. 



 감자를 주는 꿈

자신의 재물이나 기원에 관련된 말썽이나 피해가 빚어 지게 된다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재산을 덜어준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감자가 수북히 쌓여있는 꿈

부와 명예가 따르고 먹는 이 들어옵니다. 대길이라고 할 수가 있고 감자의 수가 많을 수록 그 의미도 커진다고 합니다. 



씨 감자를 얻어오는 꿈

꿈에서 씨 감자는 자식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자식이 없는 집이라면 아이가 들거나 양자를 맞이한다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꼭 필요한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쥐가 감자를 마루밑에 쌓아 놓는 꿈

제비가 복을 물어오듯이 쥐가 감자를 물어 오는것은 길몽입니다. 장사를 하신다면 손님이 많이 오고 사업이 번창한다는뜻이며, 가정에 화목이 깃든다는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