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최신정보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바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입니다. 앞서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항공사중 하나입니다. 



조현아의 땅콩회향 뿐만아니라 조씨 가문의 갑질논란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항공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공사 계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항공!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많은 분들께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데요! 



항공을 이용하시면 자동적으로 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그럼 이런 마일리지를 어디에 이용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항공편에다가 다시 마일리지를 소모하는게 보편적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및 소멸기한 최신정보


성수기 공제와 비수기 공제가 각각 다른만큼 여행을 떠나시기 전에 미리 공제표를 보시고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어떤 날짜와 나라에 얼마나 마일리지가 소모되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국내와 일본, 중국은 어디든지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여행을 가실 수가 있지만 동남아시아부터 여행 구역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자신이 여행 하고자하는 국가가 포함 되어있는지 잘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항공 발권시 세금과 수수료가 부과 되는데요 국내선은 최소 15$ 국제선은 최소 37$입니다. 편도는 왕복 마일리지의 50%이므로 참고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만약 남미를 비수기때 일반석으로 여행을 하신다면 110,000원에 이용하실 수가 있고 성수기때는 165,000원 약 66% 추가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성수기 기간과 비수기 기간의 각겨차이가 월등히 차이가 나므로 비수기 기간에 갔다오시는게 금액적으로는 이득인것 같습니다. 그럼 언제가 비수기고 성수기 일까요?



다음표는 2018년~2019년 성수기 기간입니다. 국내선 성수기가 제일 많은것 같습니다. 여기서 미주노선은 국내와 미국사이 노선을 뜻합니다. 



따라서 위 표에 작성되어 있는 국가를 잘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여름휴가때와 설, 추석과 같은 명절날에 많이 겹치는것 같습니다.




스카이패스마일리지 를 이용해서 좌석 승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석▶프레지던트▶일등석 순으로 승급은 가능 하지만 일반석▶일등석 순으로는 불가능 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내선Y,M* 등급과 국제선▶J,C,Y,B,M 등급만 승급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50%할인 항공권및 기타 좌석 승급 불가조건으로 판매된 항공권은 제외 된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주에 제주도를 가게 되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를 알아보다 많은 정보를 얻어 간것 같습니다. 마일리지 많이 쌓으시고! 여행 많이 다니셔서 좋은 추억 만들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