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2018 최신정보 완벽정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일리지를 이용해 항공좌석을 구매합니다. 하지만 날짜와 여행지에 따라 공제율이 다르기 때문에 공제표를 통해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국내는 전부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부터 정해진 지역에만 마일리지를 이용 할수 있는데요, 아시아가 가장많은 지역을 가지고 있고 미주권부터는 소수만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구분은 일반석->프레지던트석->일등석 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아시아나 항공은 이코노미 클래스->비즈니스 클래스->비즈니스 스마티움클래스->퍼스트 스위트 클래 4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로 국내선으로는 이코노미석 밖에 구분되어 있지안지만 국제선부터 3단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말로만 듣던 퍼스트 클래스가 가장 비싼 좌석입니다. 



마일리지를 통한 좌석 승급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제한 사항이 존재합니다. 한국을 경유하는 미주->사이판 구간은 퍼스트클래스 승급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성인이 아닌 유소아 마일리지 공제또한 따로 공시사항이 있습니다. 만 2세미만의 유아성인 공제의 10%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2세이상 12세미만은 75% 공제율을 적용합니다. 



마일리지를 이용해 항공권을 발급하셨으나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환급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12개월전까지는 무료이나 12개월 이후 부터는 1만마일 즉, 100USD의 환급 수수료가 부과 된다고 합니다. 또한 마일리지 환급 요청은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니 아시아나항공 지 방문 하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이 있어서 가장중요한 성수기 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수기 기간은 모든 여행지에 비수기 대비 50% 추가 공제가 된다고 합니다. 단, 다이아몬드나 플레티넘 등급은 추가공제가 없습니다.



탑승일 기준으로 하며 탑승 클래스가 다를 경우 최상위 클래스 기준으로 공제를 한다고 합니다. 보통 성수기 기준은 공휴일이 붙어 있거나 명절, 여름철, 겨울철 휴가 기간인것 같습니다.


#전 여행을 할때보다 이렇게 준비하는 기간이 더욱 즐거운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친구, 애인과 좋은 추억만들고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