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한눈에 정리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생활유용정보는 바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입니다. 군대를 다녀온 분이시라면 신한카드하나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바로 나라사랑카드가 신한카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농협으로 알고 있는데요 어느 일정 분기마다 은행이 바뀌는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신한카드 포인트를 잘모르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어느순간 확인해보니 1만3천원이나 쌓여있던적 있었는데요, 그럼 이 신한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해야 할까요? 제가 보기 쉽게 한눈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신한카드 홈폐이지에서 확인하기



먼저 신한카드를 검색해 주신 후 포인트몰을 클릭해줍니다. 다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방법이라는 빨간색 네모박스를 클릭해주시고 이용안내 네모박스를 한번더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포인트 사용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이 나옵니다.




모든 카드를 이용해서 포인트 사용을 할수 있는것이 아니라 일부정해진 카드만 이용가능 하므로 참고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7개의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본 회원만 이용가능하며 1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현금캐시백을 이용해서 자신의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잔액만큼 송금도 가능합니다. 또는 연회비, 지방세 납부, 기프티콘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먼저 포인트 사용처에대해서 알아보기전에 중요한 유효 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인트 적립의 유효기간의 적립일로 부터 60개월(5년)이고, 카드정지, 해지, 탈퇴한 경우에도 포인트는 소멸하지 않으므로 만약 해지 하셨더라도 한번더 확인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많이 사용하시는 외식에서 미스터피자 30%를 제외하곤 아웃백, 파리바게트, 제가 다니고 직장 신세계 푸드 또한 모두 100%적립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남성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주유 서비스 입니다. gs칼텍스는 2012년도에 종료가 되었지만 현대오일뱅크는 전부 포인트로 계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들에게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특히 게임에서 문화상품권처럼 충전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넥슨, 엠게임, 넷마블등 국내 대부분의 게임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들의 캐쉬 충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도한 영화관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둘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시락이라는 음원사이트에서 기간제 30일/90일 이용권 또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백화점에서 또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5천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백화점에서는 1만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 사항에는 적혀져 있지 않지만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신한포인트로 ssg pay로 전부 전환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직원이라면 꼭 사용해야할 혜택입니다.



백화점뿐만 아니라 대형 마트에서도 포인트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부 5천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모두 데스크에 찾아가 교환요청을 하셔야합니다. gs슈퍼마켓은 1천원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 신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포인트 사용처를 알고 싶으시다면 우측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