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시간표 및 구간별 운임요금 최신버전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일상 속에서 돈 벌기 입니다. 오늘의 여행편은 바로 SRT시간표 및 구간별 운임요금 입니다! 잦은 출장이나 외근이 많으신 분들은 보통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케이티엑스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KTX는 비용이 비싼만큼 자주 타기엔 조금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SRT는 무궁화호 보단 약간 비싸지만 같은 KTX보단 저렴한 편입니다. 


경부선: 수서, 동탄, 지제, 천안아산, 오송, 대전, 김청, 동대구, 신경주, 울산, 부산 

호남선: 수서, 동탄, 지제, 천안아산, 오송, 공주, 익산, 정읍, 광주송정, 나주, 목포



게다가 속력또한 300km로 똑같은 운행을 하는데요, 지역도 KTX가 가는 수도권 보단 외진 지역으로 많이 가는편이라 지방사람들이 타기에 아주좋습니다. 시설도 훨씬 좋아 저도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그럼 SRT시간표 및 구간별 운임요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경부선 SRT시간표



먼저 경부선 상행과 하행시간표 입니다. 경부선의 시작과 끝은 서울과 부산이기 입니다. 상행과 하행의 시간은 약 30분정도에서 1시간정도 차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호남선 SRT 시간표



호남선 상행 시간표 입니다. 출발은 목포에서 하며 수서 까지 운행하는 열차인데요, 익산과 광주송정에서 가장많은 시간이 있습니다. 인구수의 따라 시간표가 편성되는것 같습니다.



호남선 하행 시간표입니다. 출발지는 수서이며 도착지는 목포입니다. 수서역에서는 대략 짧게는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 단위로 기차가 있으므로 다양한 시간에 승차 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송, 익산, 광주송정에서 많이 정차합니다.

 


#SRT 구간별 운임요금 (주황색:일반실 흰색:특실)



저 경부선 승차요금입니다. 특실과 일반실의 가격차이가 크진 않지만 다소 차이가 나므로 꼭! 확인하시고 승차하시길바랍니다. 특실과 일반실의 차이는 좌석의 갯수와 거리차이입니다. 


경부선과 호남선의 구간별 운임요금은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환승역인 오송부터 다음부터 가격차이가 커지는데요, 거리가 더 먼 경부선 부산까지의 요금차이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부산은 73600원 호남선은 674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하행과 상행또는 역방향 순방향에 따라 요금차이에 "유의"하시고 철도 승차권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SRT시간표 및 구간별 운임요금 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